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오는 30일 방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7:21:07
  • -
  • +
  • 인쇄
30일 오후 5시 40분 KBS 1TV 통해 방영
▲ 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오는 30일 방영

[뉴스스텝] 청주시는 ‘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 녹화분이 오는 30일 오후 5시 40분 KBS 1TV를 통해 방영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1일 열린 열린음악회는 통합 10주년을 맞이한 청주시의 성과와 청주시민의 자부심을 널리 알리고 문화예술 향유를 통해 꿀잼도시 청주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가수 김연자, 소찬휘, 김경호, 이무진, 홀리뱅, 이진아, 지원이, 온앤오프가 출연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선사했다.

시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청원경찰서, 청주동부소방서 등과 합동으로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했으며 행사 당일 안전관리 요원 200여명을 배치하는 등 원활한 행사 운영에 힘썼다.

시 관계자는 “통합 10주년 기념 열린 음악회에 많은 시민 분들이 찾아오셔서 기쁨을 함께 나눴다”며 “현장에 찾아오시지 못했던 분들도 방송을 통해 벅찬 감동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