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6월 기획 공연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5 17:26:04
  • -
  • +
  • 인쇄
▲ 브비브비 시즌2 포스터

[뉴스스텝] 울산 중구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은 오는 6월에 ‘판타스틱 매직쇼’, ‘브비브비 시즌 2’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판타스틱 매직쇼’는 마술 공연으로 소극장(미소홀)에서 오는 6월 8일부터 14일까지 6회 공연한다.

‘판타스틱 매직쇼’는 세 명의 마술사가 비둘기 마술, 스토리텔링 마술, 코미디 마술, 과학 마술 등 다채로운 마술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수준 높은 마술 공연이다.

‘브비 브비 시즌 2’는 오는 6월 19일부터 28일까지 대공연장(소원홀)에서 9회 공연한다.

‘브비 브비 시즌2’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을 융합해 새로운 형태의 예술 작품을 만드는 다원 예술 작품이다.

지역 브라스 밴드 단체인 ‘갓브라스유’의 웅장한 연주와 지역 비보이 댄스팀인 ‘포시크루’의 화려한 댄스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은 평일에는 학생단체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주말에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공연신청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통합예약 시스템과 티켓링크에서 공연 별로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하고, 모든 공연은 무료이다.

공연 예약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학생교육문화회관 운영부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