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4동, 어르신 생신 잔치‘오늘 주인공은 나야! 나’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7:25:50
  • -
  • +
  • 인쇄
어르신 10명 초대⋯식사 대접, 떡케이크·손편지 전달
▲ 고양시 행신4동, 어르신 생신 잔치‘오늘 주인공은 나야! 나’진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덕양구 행신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가람지역아동센터와 협업해 어르신 10명을 위한 생신 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마련했으며, 가람지역아동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협의체 위원들의 따뜻한 환영 속에 시작됐으며, 가람지역아동센터장의 인사 말씀, 식사 대접, 떡케이크 및 선물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가람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직접 쓴 손 편지를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전달하는 시간은 큰 감동을 자아냈다.

김상목 민간위원장은“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도록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생신 잔치를 준비했다.”라며, “따뜻한 점심 식사와 아이들의 편지로 행복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종찬 행신4동장은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드린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완도 방문의 해' 경제적 파급효과 200억 달해

[뉴스스텝] 완도군은 2025년을 ‘완도 방문의 해’로 선포하고 ‘여행 완도 365, 힐링 완도 36.5°C’를 슬로건 아래 다양한 관광 정책과 이벤트를 추진한 결과, ‘관광객 증가’와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5년 10월 기준 완도를 찾은 관광객 수는 667만 명으로 전년 대비 약 62만 명이 증가했다.지난 9월에는 94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 9일차

[뉴스스텝]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지난 25일 도시정책실 소속 도시정비과 용인도시공사에 대한 추가 감사를 진행하고,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강평을 실시했다.추가 감사에서 이교우 의원은 도시정비과에 향후 성복지구 기반시설 분담금과 같은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기반시설 및 공공기여 부담 사항에 대한 철저한 관리 체계 구축을 강조했다.박인철 의원은 용인도시공사에 운영 구조와 인력 배치의 효율성을 면밀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안전의식 강화를 위한 합동소방훈련 실시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은 지난 25일, 수원소방서 정자119안전센터와 합동소방훈련을 실시하고 안전의식을 강화했다.이번 훈련은 영화동 직원들과 다함께돌봄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제 상황을 가정한 경보를 발령하고 대피 절차, 유의점 등 화재 발생 시 행동 요령을 안내해 안전한 대처 방법을 숙지하도록 하 였다.이어 정자119안전센터 소방대원들은 초기 진압을 위한 소화기 사용 방법을 직접 시연하고 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