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랩퍼 가오가이,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7 17:25:28
  • -
  • +
  • 인쇄
▲ 대세 랩퍼 가오가이,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7일 가수 가오가이를 새로운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가오가이는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과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로, 남양주시를 고향으로 둔 지역 인재이다.

2017년 힙합 듀오 ‘호프갱’으로 데뷔했으며, 2020년 '쇼미더 머니 시즌9'에 출연해 최종 9위에 올라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머니게임', '우마게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젊은 세대에서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에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랩:퍼블릭'에 출연하여 리더십과 실력을 겸비한 모습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오가이는 “제가 태어나고 자란 남양주시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남양주를 사랑하는 만큼 시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남양주에서 성장한 힙합 아티스트 가오가이가 남양주시를 대표해 시민과 소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그의 독창적인 감각을 통해 남양주시의 매력을 널리 알려주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오가이는 홍보대사 2년의 임기 동안 시정 행사 및 홍보 콘텐츠 제작 등 남양주시를 알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칠곡군 군정만족도 조사

[뉴스스텝] 칠곡군청은 여론조사 전문기관을 통해 지난 07월 21일부터 08월 4일까지(14일간) 만 18세 이상 칠곡군민 1,207명을 대상으로 군정만족도 및 행정수요조사를 실시했다.이번 조사는 군정운영 전반, 분야별 군정시책, 정주의식, 행정수요 등에 대해 1:1 대면면접으로 진행됐다.그 결과, 주요 군정 8개 분야에 대한 종합 만족도는 74.1점으로 전년(73.0점)대비 +1.1점 상승하여 만족스러운

“미군부대 후문 특화거리, 새롭게 단장… 석전2리 발전의 새로운 출발”

[뉴스스텝] 칠곡군은 9월 30일 오후, 석전2리에서 ‘미군부대 후문 특화거리 준공식’을 열고 마을 발전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준공식에는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 배성도 칠곡군의회 부의장, 권선호 군의원, 구정회 군의원 등 주요 내빈을 비롯해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행사는 석전2리 상인회 유경미 회장이 사회를 맡아 내빈 소개, 개회선언,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남양주소방서, 3분기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소방서는 지난 9월 30일 평내호평역 인근 아파트 단지에서 2025년 3분기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대형 재난 상황을 가정해 신속하고 정확한 현장 대응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했다.훈련은 사전 시나리오 없이 아파트 내 화재 발생을 가정해 진행했으며, 긴급구조지휘대 지원반을 포함한 현장지휘단, 119구조대, 평내119안전센터 대원들이 참여해 각자의 임무를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