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청년일자리카페, 울산대학교 축제 홍보부스 인기몰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17:20:03
  • -
  • +
  • 인쇄
'취업타로'와 '컬러테라피'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 진행
▲ 남구 청년일자리카페, 울대축제홍보부스 인기몰이

[뉴스스텝] 울산 남구 청년일자리카페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울산대학교 대동제 ‘UOU Festival: 전야제’ 주간 행사에 참여해 ‘청년일자리카페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홍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남구는 이번 축제에서 청년일자리카페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 남구 청년일자리카페 역할 및 기능 ▲ 청년정책 홍보 ▲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고, 많은 청년들이 취업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와 함께, ▲ 타로카드로 알아보는 취업 운세 ▲ 컬러테라피로 들여다보는 감정심리 등 체험 프로그램 운영 ▲ 청년일자리카페 인스타그램 팔로우 ▲ 양궁&사격 미니올림픽게임 참여를 통한 홍보물품 제공으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금융위원회, 이제 네이버와 토스에서도 '실손24'를 이용하여 실손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뉴스스텝] 실손보험 청구전산화는 소비자(보험계약자)가 요청하면 요양기관(병·의원 및 약국)에서 보험금 청구 서류를 보험회사에 전자적 방식으로 전송하는 제도로, '보험업법' 개정을 통해 병원·보건소(2024년 10월, 1단계)를 거쳐 의원·약국(2025년 10월, 2단계)까지 확대 시행됐다.2단계 시행 후 한 달이 지난 2025년 11월 25일 현재 총 23,102개 요양기관이 실손24에 연계

관세청, 케이(K)-푸드의 글로벌 수출 여정 돕는다

[뉴스스텝] 관세청은 최근 역대 최대 수출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케이(K)-푸드 수출기업이 간편하게 원산지증명서를 발급받아 자유무역협정(FTA)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관세청장이 인정하는 원산지(포괄)확인서 고시'를 개정해 11월 27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관세청은 관계기관이 발행한 인증서·등록증 등을 원산지확인서로 인정하여 기업이 해당 인증서 1종만으로 간편하게 원산지를 입증할 수 있

부안군, 제3차 평생교육 중장기발전계획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26일 청우평생학습관에서 제3차 평생교육 중장기발전계획(2026~2030) 최종보고회를 열고 향후 5년간 추진할 평생교육 정책 방향과 실천 전략을 발표했다.이번 계획은 고령화, 인구감소, 학습격차 등 지역 현실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군민의 학습 접근성과 지역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구조적 변화를 마련하기 위해 수립됐다.보고회에서는 학습 그물망 강화, 지역 기반 학습 생태 확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