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드라마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2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8 17:30:02
  • -
  • +
  • 인쇄
▲ 힐링 드라마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뉴스스텝] 고양이를 통해 닫혀있던 마음을 열어가는 따뜻한 힐링 드라마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이 2월 5일 개봉 소식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황수빈 | 출연: 오동민, 류아벨 | 제작: ㈜아토, ㈜모토 | 공동제작: ㈜흰수염고래영화사 | 배급: ㈜모토]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은 아내를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동화 작가 ‘용희’가 우연히 ‘로언’과 함께 고양이를 돌보면서 점차 자신의 삶에 색을 찾아가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힐링 드라마다.

2022년 서울독립영화제, 2023년 샤르자국제어린이청소년 영화제에서 따뜻하고 섬세한 연출로 호평을 받은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은 황수빈 감독의 첫 장편영화이다.

황수빈 감독은 전작 단편영화 '벚꽃 엔딩'에서도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연출로 자신만의 작품 세계를 구축하며 제1회 코닥 어패럴 단편영화제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우리들'(2016), '용순'(2017), '살아남은 아이'(2017), '딸에 대하여'(2024) 등 무심코 지나칠 법한 이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완성도 높은 영화들을 선보인 제작사 아토(ATO)의 9번째 작품으로 또 한번의 따뜻한 이야기를 기대하는 관객들과 평단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영화는 사고로 아내를 잃은 용희(오동민)는 삶의 의욕을 모두 잃은 채 일상을 살아가던 중 아내의 방에 들어온 아기 고양이와 불편한 동거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사 무기력하던 용희는 고양이와 함께하며 능숙한 고양이 집사 로언(류아벨)과 가까워지고 골목 이웃들에게도 서서히 마음을 열어가며 잃어버린 미소를 되찾는 따뜻한 감동과 힐링을 전한다.

'대도시의 사랑법', [경성크리처 시즌2]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오동민 배우가 무덤덤한 표정으로 주변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 용희 역으로, '문경',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등 매작품마다 섬세한 연기로 주목받은 류아벨 배우가 다정한 고양이 집사 선배 로언 역으로 완벽히 분해 관객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감싸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따뜻하고 훈훈한 영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가장 먼저 두 주인공 용희(오동민)와 로언(류아벨)의 따스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용희는 아기 고양이와 지긋이 눈을 마주하다 눈을 감았다 뜨는 고양이 인사법, 일명 ‘고양이키스’를 시도하며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인사 후 점차 가까워지는 둘의 모습을 통해 고양이와 특별한 케미를 기대케 한다.

그런 둘을 보며 여유롭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로언의 모습과 “한 발자국, 두 발자국 온기가 전해지는 거리”라는 카피를 통해 영화 속 주인공들의 고양이를 통해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고 서서히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고양이를 통해 자신의 삶에 색을 찾아가는 따뜻한 힐링 드라마 '고양이키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은 2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회 증평군 아동돌봄 박람회 성황...돌봄의 미래를 현장에서 보다.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22일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아동돌봄 박람회’가 지역 돌봄기관·학부모·전문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처음 마련된 이번 행사는 민선 6기 핵심가치인 ‘행복돌봄’ 정책의 구현을 위한 실질적 소통 플랫폼으로 평가받았다.박람회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에서 ‘아동돌봄 비전선포 퍼포먼스’가 진행돼, 군이 지향하는 아동돌봄 정책의 방향성과 미래 전

대구시교육청, 대구 중학생 71명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뭉치다!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11월 22일 구남중학교에서 15개 팀 71명의 중학생이 참여하는 ‘2025 중학생 경제 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프는 학생의 성장 단계에 따른 실생활 중심 경제 문제 해결 역량 함양을 목적으로 한다. 단순 체험 활동을 넘어 지역 상권 회복이라는 실질적 사회문제를 학생의 시각에서 다루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프로젝트형 경제교육으로 구성됐다.‘동성로 상권 살리기를 위한 창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앞으로 네가 밟을 길은 꽃길인 걸로 하자”...김세정 앞에 직접 하얀 꽃길 깔았다! 뭉클

[뉴스스텝] 강태오가 김세정 앞에 하얀 꽃길을 깔아주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했다.지난 21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5회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이강(강태오 분)과 박달이(김세정 분)가 진정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체험하며 서로의 마음에 더욱 가까워졌다. 영문도 모른 채 영혼이 뒤바뀐 이강과 박달이는 자초지종을 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