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이 다른 그녀' 김아영, 정은지의 절친이자 메이크업 너튜버 스타 ‘또가영’으로 화려한 첫 등장! 앙큼발칙한 조력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3 17:16:08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삼화네트웍스, SLL]

[뉴스스텝] 김아영과 너덜트의 전상협이 유쾌한 존재감으로 드라마를 꽉 채우고 있다.

힘차게 첫출발을 알린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이하 ‘낮밤녀’)에서 다채로운 캐릭터와 카메오의 향연이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것.

먼저 ‘맑은 눈의 광인’으로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 김아영은 극 중 이미진(정은지 분)의 오랜 친구 도가영이자 뷰티 너튜버 또가영을 맡은 가운데 발랄한 첫 등장을 알렸다.

백만 유튜버를 거느린 너튜버답게 촬영에 매진 중이던 도가영은 이미진이 예고도 없이 문을 열고 들이닥치자 연기 톤을 벗어던지고 절친 응대 모드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미진이 낮에는 부캐 임순(이정은 분)으로 살고 밤에는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더욱 그녀의 이중생활에 힘을 보태줄 조력자로서의 활약도 예고하고 있다.

이어 이미진과 도심 추격전을 찍으며 눈물 콧물 흘리게 한 취업 사기꾼에는 188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너덜트 채널의 유튜버 전상협이 특별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간 콘텐츠에서 선보인 생활밀착 공감형 연기 내공을 가감 없이 발휘, 이미진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화를 부르는 밉상 사기꾼 역할을 천부적으로 소화해 냈다.

특히 겁도 없이 공무원 시험장에 가서 사기를 칠 생각을 했느냐며 혀를 차는 경찰 앞에서 죄를 뉘우치거나 반성하는 기색도 없이 “우물을 파려면 목마른 놈들이 득실대는 델 가야 수맥 잡을 확률이 높은 이치라고나 할까요”라며 뻔뻔하게 대꾸하기도 했다.

사기꾼마저 리얼하게 표현해 낸 전상협의 카메오 출연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서사에 큰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 방송에서는 UDT 출신 유튜브 크리에이터 짱재가 출격을 앞두고 있다. 그의 피지컬과 연기력에 걸맞은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짱재가 어느 장면에서 어떤 캐릭터로 분해 등장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 어린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이정은(임순 역), 정은지(이미진 역)의 환상적인 호흡은 물론 곳곳에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을 심어놓으며 반가움을 유발하고 있다. 예기치 못한 선물처럼 찾아오는 카메오의 등장이 다음 이야기를 기다려지게 만든다.

유튜브 스타들이 깜짝 카메오로 등장 중인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22일 밤 10시 30분 3회로 찾아온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