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오늘(1일) 1년 4개월만 새 싱글 '그대를 그리다' 발매…타이푼 작곡가와 의기투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1 17:25:03
  • -
  • +
  • 인쇄
▲ [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솔비가 1일 오후 6시 새 싱글 '그대를 그리다'를 발매한다.

'그대를 그리다'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솔비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이 어우러져 이별의 슬픔을 극대화한다.

또한 솔비의 모습이 담긴 커버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활짝 웃고 있는 얼굴 뒤로 먹먹한 그리움이 드러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그대를 그리다'는 스티키하우스 프로듀싱 팀 최인환과 이용민의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최인환은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십센치, 헤이즈, EXO 백현, NCT 도영 등이 부른 다수 타이틀곡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로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낸다.

특히 솔비와 이용민의 남다른 인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용민은 지난 2006년 타이푼의 '그래서'를 작곡한 바 있다. 두 사람은 '그대를 그리다'를 통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16년의 의리를 증명했다.

한편 솔비는 지난달부터 개인전 '허밍-파라다이스(Humming-Paradise)'를 열어 화제를 모으는 등 미술 작가로서도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솔비 측 관계자는 "미술과 음악을 결합해 작가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만큼 음악으로도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싱글에서는 자신의 감정을 깊숙한 곳부터 끌어내 한층 성숙해진 음색과 보컬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신곡 '그대를 그리다'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작가 권지안으로서 선보이는 개인전 '허밍-파라다이스'는 오는 9월 13일까지 서울시 광장동 비스타워커힐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드림위드 앙상블과 함께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성료

[뉴스스텝]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정선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25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교육에는 공단 임직원, 정선군 공무원, 정선군체육회 등 유관기관 직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장애인식 개선 교육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및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법정 의무 교육으로, 모든 사업주와 근로자는 연 1회, 1시간 이상 이수해야 한다.특

경상남도의회 건소위 “개발공사 공사채 발행 신중해야”

[뉴스스텝] 경남개발공사가 창원 웅동1지구 개발사업 관련하여 1,000억원 규모의 공사채 발행 신청을 계획 중인 가운데 경상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가 사업 정상화와 공사의 재정건전성 악화 등에 강력한 우려를 표명했다.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는 12일 제426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열고 경남개발공사로부터 ‘웅동1지구 개발사업 공사채 발행 사전승인·신청 계획 보고’를 받았다.이 자리에서 건설소방위 소속 위원들은

화순군,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주의 당부

[뉴스스텝] 화순군은 12일 쯔쯔가무시증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시기인 가을철을 대비해 진드기 매개 감염병예방수칙 실천을 당부했다고 밝혔다.쯔쯔가무시증은 쯔쯔가무시균을 보유한 털진드기의 유충에 물려 감염되며, 매년 약 6천 명 내외의 환자가 발생한다. 특히 추수철과 단풍철에 환자 발생이 급증하는 것으로 알려져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감염 시 발열, 근육통, 발진과 함께 물린 부위에 가피(검은 딱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