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래문화회관, ‘남궁옥분 & 김세환 낭만있는 포크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7:30:20
  • -
  • +
  • 인쇄
▲ 부산동래문화회관, ‘남궁옥분 & 김세환 낭만있는 포크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부산 동래구는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대한민국 7080시대를 대표하는 포크 팝 가수 남궁옥분 & 김세환의 낭만이 있는‘포크 콘서트’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민들에게 문화 총족 및 힐링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듀엣 포크가수 초청 음악회를 준비했다.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와‘재회’‘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등 80년대를 주름잡았던 가수 남궁옥분과 ‘사랑하는 마음’‘화가 났을까’‘목장길 따라’등으로 MBC 10대 가수상, TBC 7대 가수상 등을 수상한 가수 김세환이 동래구를 포근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3만원으로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동래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시설사업소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한민국교육감협의회, 전국 시도교육감 행정통합 추진에 따른 경과 및 쟁점 집중 논의... 혁신적 교육 투자를 위한 재정 특례 보장 등 촉구

[뉴스스텝] 대한민국교육감협의회(회장 강은희 대구광역시교육감)는 1월 29일, 경기도 성남시 더블트리바이힐튼서울판교호텔에서 제106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전국 시도교육감 및 교육청 관계자, 협의회 사무국 관계자 약 200명이 참석하여 '사립학교의 ‘공직자 이해충돌방지법’ 적용을 위한 법령 개정 건의' 등 5개 안건을 심의·의결했고, '행정통합 추진에 따른 경과 및 쟁점

군위군, 텃밭에서 배우는 농업… 주말농장·주말농부학교 함께 연다.

[뉴스스텝] 군위군은 도시민과 가족 단위 참여자를 대상으로 농업 체험과 교육을 연계한 '2026년 주말농장 분양 및 주말농부학교 운영'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가족과 이웃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직접 농작물을 재배·관리하는 경험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 생산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체험형·학습형 농업 프로그램이다.주말농장은 과학영농실증시범포(군위읍 무성2길 15) 내에 조성되며, 5평(16.

예천군,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예천군은 청소년의 일탈 행위를 예방하고 안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점검 및 캠페인’을 지난 2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예천군, 예천경찰서, 예천교육지원청,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등 유관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 편의점, 노래연습장, PC방 등이 밀집된 호명읍 중심상가 지역(호명읍 새움3로 26)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