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서산예총 한마음대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7:30:23
  • -
  • +
  • 인쇄
▲ 2024 서산예총 한마음대회 성료

[뉴스스텝] 한국예총 서산지회 한용상(지회장) 5월 25일 서산시 팔봉면 폰타나리조트에서 2024년도 서산예총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예술인의 화합과 소통. 단합을 통하여 7개 회원단체 조직 구성원들의 일체감 조성으로 제17회 충남예술제와 제24회 서산예술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지역예술발전에 기여하고 품격있는 문화도시 육성을 위한 자질 향상을 위한 행사로 추진했다.

금번 행사에는 이완섭시장. 김맹호서산시의회의장. 성일종국회의원. 김옥수도의원 안원기. 조동식. 안동석시의원 백종신 서산문화원장 임진범 문화재단대표이사 등 문화예술단체장과 예술종합하교 성기숙교수외 회원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술발전에 공헌한 회원에대한 표창과 예술인 자질 향상을 위한 조규선 전 시장의 〃나에 삶과 예술-개구리의 보호색을 아는가〃 특강과 이창희 강사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운동장에서 이수혁진행자 참석한 회원간 청. 백운동회도 함께하여 참석한 회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서산시장 표창에는 미술협회 이미향. 연극협회 김수란. 음악협회 이지영과 서산시의회의장상에는 국악협회 남미영. 사진협회 임현숙. 연예협회 정지용 문인협회 최병부. 국회의원 표창에는 음악협회 이진석. 한국예총상에는 국악협회 이애리회원이 수상해 많은 회원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청.백 운동회를 통하여 화합을 다짐하고마무리는 7개 회원단체가 준비한 경품도 참석한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3회째‘진주시장배 족구대회’성료

[뉴스스텝] ‘제13회 진주시장배 족구대회’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진주시 모덕체육공원 족구장에서 개최됐다.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족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동호인 상호간 단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이번 대회에는 330여 명의 족구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진주시 5개 부 및 경상남도 1개 부가 참가하여 조별 예선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 경기로

함평군, 외국인 노동자와 '상생'하는 일터 문화 조성 앞장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지역 산업 현장의 외국인 근로자 권익 보호를 위해 고용주 대상 노동인권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함평군은 지난 11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하고 있는 사업장 고용주를 대상으로 노동인권 교육이 진행됐다”고 15일 밝혔다.교육은 외국인 근로자의 근로조건 보호와 인권 존중을 통한 상생의 고용 문화 확산을 목표로 마련됐으며, 교육에는 관내 계절근로자 및 제조업 등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내부강사 자격 이수

[뉴스스텝]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이 실시한 ‘청렴교육 내부강사 양성과정’에서 부서별 청렴교육 담당자 9명이 전원 수료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과정은 부서별 청렴 담당자를 내부 강사로 양성해 전문성을 높이고, 자체 청렴교육의 효과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교육 과정에서는 △부패·공익신고 제도 △청탁금지법·이해충돌방지법 △갑질금지 및 행동강령 △청렴사례와 감사실무 등이 다뤄졌다.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