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광양매화축제,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GET’ 주인공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7:20:04
  • -
  • +
  • 인쇄
오는 18일까지 식당, 숙박 등 관내 사업장 3만원 이상 이용 시민, 관광객 응모 가능
▲ 제23회 광양매화축제,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GET’ 주인공은

[뉴스스텝] 제23회 광양매화축제가 종반으로 치달으면서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황금매화 GET’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황금매화 GET’ 이벤트는 축제를 찾은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펼치는 빅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9명에게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등의 행운을 선사한다.

경품은 1등(1명)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2등(4명) 갤럭시탭 S9, 3등(19명) 갤럭시워치, 4등(25명) 20만원 상당 LF상품권 등이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는 폐막 다음날인 오는 18일까지 숙박, 식당 등 지역 내 사업장을 이용한 3만원 이상 영수증에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함은 축제장과 12개 읍면동에 설치돼 있으며, 축제장 응모함은 주 행사장 매표소 앞에 비치돼 있다.

당첨자 추첨은 오는 25일 오후 2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 즉시 실시간 유선으로 안내하고 통화 불발 시 즉시 재선정할 방침이다.

‘황금매화 GET’ 이벤트 등은 광양상공회의소, 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광주은행,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 여수광양항만공사, ㈜LF스퀘어, POSCO, 청매실농원(이상 가나다 순) 등 총 9개 기관 후원으로 총 4천7백만원 규모다.

김종호 광양매화축제위원장은 “황금매화 GET 이벤트가 축제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아직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서둘러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제23회 광양매화축제에 파트너십을 발휘해 큰 힘을 보태주신 후원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스폰서십이 후원사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력을 견인하는 촉매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8일을 시작으로 열흘간 대장정에 오른 제23회 광양매화축제는 주말 이틀만을 남겨 놓은 15일 현재 개화가 절정을 이루며 상춘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도, 안전관리체계 마련 등 선제적 재난대응 본격‘시동’

[뉴스스텝] 전북자치도가 안전관리체계 마련․점검을 통한 선제적 재난대응을 위해 1일 ‘안전관리위원회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회의에는 24개 도내 재난관리 책임기관에서 지정한 실무위원 26명이 참석해 분야별 추진 상황과 향후 계획을 공유했다.도는 재난유형별 피해 저감 목표 등 2026년 도 안전관리계획(안)의 주요 내용을 실무위원회에서 심도 있게 검토한 뒤, 안전관리위원회 본회의 심의를 거쳐

대전교육청, BLS-Provider과정 포함 심폐소생술 연수 운영

[뉴스스텝] 대전시교육청은 10월 24일부터 12월 1일까지 건양대학교 메디컬캠퍼스에서 보건교사 대상 ‘BLS-Provider과정’ 심폐소생술 연수 1회와 교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연수 12회를 운영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에는 유·초ㆍ중ㆍ고ㆍ특수학교 보건교사 신청자 24명과 교내 심폐소생술 미이수 교직원 약 360명이 참여했으며, 학교 내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대응 능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아동·청소년부모회,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50만원 전달

[뉴스스텝]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2월 1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아동·청소년부모회(회장 심윤희)로부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를 위한 후원금 5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은 다가오는 연말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아동·청소년부모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해 마련한 것으로, 전달식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아동·청소년부모회 심윤희 회장을 비롯한 부모회 임원이 직접 복지관에 방문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