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광양매화축제,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GET’ 주인공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7:20:04
  • -
  • +
  • 인쇄
오는 18일까지 식당, 숙박 등 관내 사업장 3만원 이상 이용 시민, 관광객 응모 가능
▲ 제23회 광양매화축제,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GET’ 주인공은

[뉴스스텝] 제23회 광양매화축제가 종반으로 치달으면서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황금매화 GET’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황금매화 GET’ 이벤트는 축제를 찾은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펼치는 빅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9명에게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등의 행운을 선사한다.

경품은 1등(1명)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2등(4명) 갤럭시탭 S9, 3등(19명) 갤럭시워치, 4등(25명) 20만원 상당 LF상품권 등이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는 폐막 다음날인 오는 18일까지 숙박, 식당 등 지역 내 사업장을 이용한 3만원 이상 영수증에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함은 축제장과 12개 읍면동에 설치돼 있으며, 축제장 응모함은 주 행사장 매표소 앞에 비치돼 있다.

당첨자 추첨은 오는 25일 오후 2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 즉시 실시간 유선으로 안내하고 통화 불발 시 즉시 재선정할 방침이다.

‘황금매화 GET’ 이벤트 등은 광양상공회의소, 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광주은행,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 여수광양항만공사, ㈜LF스퀘어, POSCO, 청매실농원(이상 가나다 순) 등 총 9개 기관 후원으로 총 4천7백만원 규모다.

김종호 광양매화축제위원장은 “황금매화 GET 이벤트가 축제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아직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서둘러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제23회 광양매화축제에 파트너십을 발휘해 큰 힘을 보태주신 후원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스폰서십이 후원사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력을 견인하는 촉매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8일을 시작으로 열흘간 대장정에 오른 제23회 광양매화축제는 주말 이틀만을 남겨 놓은 15일 현재 개화가 절정을 이루며 상춘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흥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행복을 나누는 복주머니' 전달

[뉴스스텝] 시흥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9월 24일 지역 내 독거 어르신 30가구를 방문해 ‘행복을 나누는 복주머니’를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이번 행사는 홀로 지내는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복주머니에는 떡, 한우, 과일, 한과 등 명절 음식과 함께 파스, 마스크 등 의료용품이 포함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복주머니를 전

시흥시 봉우재나눔회, 추석맞이 사랑의 라면 40상자 후원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월 25일 추석을 앞두고 ‘봉우재 나눔회’로부터 라면 40상자를 기탁받는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후원받은 라면은 4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봉우재 나눔회는 봉우재 마을 내 13개 업체 대표가 2018년부터 뜻을 모아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는 단체다.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해피어스데이·대한적십자사 포천시 영북봉사회,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및 나박김치 나눔 행사' 진행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에서 활동하는 ‘해피어스데이 영북봉사회’와 대한적십자사 영북봉사회는 지난 25일, 사랑의 손길 ‘정나눔’ 프로젝트–추석맞이 송편 및 나박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해피어스데이 영북봉사회에서는 '2025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나박김치를 담가 준비했으며 대한적십자사 영북봉사회에서 송편을 마련해 함께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명절을 홀로 보내는 어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