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주례3동, 2023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7:25:25
  • -
  • +
  • 인쇄
▲ 부산 사상구 주례3동, 2023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

[뉴스스텝] 사상구 주례3동은 지난달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2023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산우정MJF라이온스클럽, 부산주례새마을금고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으며 각급 단체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배추 600포기를 절이고 버무려 김장김치를 담갔다.

주민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는 관내 경로당 7개소와 김장이 어려운 홀로 어르신, 장애인 등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됐다.

황명숙 회장은“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김장김치를 드시고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미정 주례3동장은 “매년 엄궁농산물도매시장에서 배추를 지원해주시고, 각급 단체의 봉사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담가 전달할 수 있었다”며“추운 날씨에 김치를 담그고 전달하는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어디까지 왔나!

[뉴스스텝] 횡성군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을 위한 중간설계 용역결과 주민설명회가 30일 개최됐다. 지난 2024년 5월 24일 국가보훈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이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실시협약서를 체결한 이후 주민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가 개최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는 국가보훈부 국립묘지정책과 주관으로 진행됐고, 지역주민들과 호국원 조성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

고창군, 코레일 여행공방과 함께하는 ‘선운사 상사화 자전거 투어’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은 지난 27~28일(1박2일) 진행된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30일 밝혔다.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일반 관광객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여 정읍역으로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운영됐다.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의 가을길과 친환경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참가자들은 고창의

충남도, 오천항·갈매못성지 쉽고 빨리 간다

[뉴스스텝] 앞으로 충남 보령시 오천면 일원에 위치한 국가 사적인 충청수영성과 낚시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오천항, 천주교 성지로 유명한 갈매못성지 가는 길이 한층 편리해진다.도 건설본부는 30일 오천면 소성리 일원에서 오천우회도로 개통식을 개최했다.김태흠 지사의 민선8기 4년 차 시군 방문에 맞춰 마련한 이날 개통식에는 김 지사와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 새로운 길 탄생에 대한 축하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