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2023 유종의 미 가득한 ‘송년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8 17:25:33
  • -
  • +
  • 인쇄
성악, 대중가요, 트로트 등 클래시컬 레트로 감성 활력 충전 공연
▲ 광양시, 2023 유종의 미 가득한 ‘송년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광양시는 내달 14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송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 콘서트는 시민들에게 다사다난했던 2023년 한 해를 차분히 정리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는 감성과 에너지를 충전해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출연진은 총 7명으로 감성 가요의 끝판왕으로 불리며 맹활약 중인 ▲가수 마리, 광양 출신으로 가수와 작사가, 보컬 트레이너로 활발히 활동하며 따뜻한 고향 사랑까지 실천 중인 ▲가수 김재연, 국내 정상급의 성악 실력을 갖춘 ▲소프라노 정영옥과 합창단 지휘자로도 활동하는 ▲바리톤 이광일 성악가, '소녀와 가로등'으로 데뷔 후 배우, 방송인, 작가 등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해온 ▲가수 진미령,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땡벌'의 트로트 전설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강진과 ▲전문MC 서혜원이다.

공연은 ‘사람이 좋다’, ‘평행선’, ‘한 많은 대동강아’, ‘내사랑 마로 광양’, ‘Think of me(오페라의 유령)’, ‘Italian Street Song(말괄량이 마리에타)’, ‘별 헤는 밤(윤동주)’, ‘고맙소(조항조)’, ‘아름다운 나라’, ‘미운 사랑’, ‘하얀 민들레’, ‘당신을 사랑해’, ‘소녀와 가로등’, ‘막걸리 한잔’, ‘삼각관계’, ‘붓’, ‘연하의 남자+화장을 지우는 여자+땡벌’, ‘마부’ 등 클래식한 명곡들로 100분 동안 관람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람석은 내달 1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티켓링크와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정석 예매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5천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문예회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유종의 미 가득한 송년 콘서트와 함께 감성 활력 에너지를 충전해 올 한해를 차분히 정리하고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공연을 선보여 시민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2025년산 극조생감귤 출하 전 품질검사제 마무리 야간 단속 추진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9월 10일부터 추진해 온 ‘2025년산 극조생감귤 출하 전 품질검사제’가 9월 30일 마무리됨에 따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야간 단속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 극조생감귤 출하 전 품질검사제는 조기 출하되는 극조생감귤의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여 상품외감귤의 시장 유통을 차단하고, 소비자 신뢰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어 실시했고, 10월 이전 출하를 원하는 서귀포시 관내 극조생감귤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지역상생 실천

[뉴스스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태)은 10월 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주 중앙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 지역 상권의 자생력 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는 공단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친환경 장바구니를 들고 전통시장 내 점포를 직접 방문하여 과일 등 명절 성수품을 구입하며 상인들과 따뜻한 대화를

익산시, 유망기업 투자 잇따라 '미래산업 중심지로'

[뉴스스텝] 익산시가 첨단소재·화장품·국방 분야 강소기업들과 투자협약을 체결하며,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익산시는 2일 전북특별자치도와 함께 ㈜제이앤엘테크, ㈜파마식스, ㈜메이크띵즈 등 3개 기업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3개 기업은 익산 제3·4산업단지 2만 5,765㎡ 부지에 오는 2027년까지 총 312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아울러 110명의 신규 인력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