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3년 만의 태국 팬미팅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1 17:25:09
  • -
  • +
  • 인쇄
▲ 차은우, 3년 만의 태국 팬미팅

[뉴스스텝] 차은우가 태국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차은우는 지난달 30일 태국 방콕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2022 저스트 원 텐 미닛 '스태리 카라반')의 두 번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인도네시아에 이어 태국에서 차은우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현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귀여운 눈웃음과 환한 미소로 활기차게 등장한 차은우는 'First Love'(퍼스트 러브) 무대로 오프닝부터 팬미팅 열기를 뜨겁게 달궜고, 3년 만에 자신의 팬미팅 투어 브랜드인 'Just One 10 Minute'으로 태국을 다시 찾은 소감을 진솔하게 전했다.

이어 차은우는 다양한 코너와 게임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밸런스 게임' 코너에서 태국 팬들을 위한 맞춤 질문과 답변을 선보였고, '5분 순삭'과 '송 & 댄스 퀴즈' 코너를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재확인시켰다.

특히, 아스트로의 무대 속 한 장면들로 구성된 '송 & 댄스 퀴즈'로 역대급 '킬링 파트'를 재연해 팬들의 열띤 환호를 이끌어냈다.

태국 팬들은 한국말로 "사랑해"를 외쳤고, 차은우도 "폼 락 쿤"(사랑합니다)이라 화답하며 훈훈하고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2022 Just One 10 Minute '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맨틱한 라이브 무대도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차은우는 OST 음원으로 발매된 'Don't Cry, My Love'(돈 크라이, 마이 러브)',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부터 피아노 연주와 함께한 숀 멘데스의 'When You're Gone'(웬 유 아 곤), 장미꽃 이벤트를 더한 'Aloha'(아로하)까지 달콤한 목소리로 팬미팅 현장을 꽉 채웠다.

태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차은우는 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사진 촬영을 진행한 뒤 "오랜만에 오게 됐는데, 너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함성과 박수 그리고 웃음이 큰 힘이 됐던 것 같아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여러분이 제 곁에 있어주시면, 저도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라는 훈훈한 멘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이기도.

마지막 무대로 '여신강림' OST 'Love so Fine'(러브 소 파인)을 선곡한 차은우는 엔딩 VCR로 팬들에게 또 한 번 진심을 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10분 만에 모두를 매료시키는 차은우의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는 필리핀, 일본, 한국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9월 기획공연 댄스뮤지컬‘문나이트’개최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9월 문화회관의 기획공연으로 K-POP 댄스뮤지컬‘문나이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30분,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7세 이상(초등학생 이상)관람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댄스뮤지컬 ‘문나이트’는 1990년대 서울 이태원을 배경으로, 한국 댄스뮤직의 전성기를 화려하게 재현한 작품이다. 당시 청춘들의 열정과 사랑,

국가유산청, 2026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379건 선정

[뉴스스텝] 국가유산청은 '2026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으로 ‘생생 국가유산’ 135건, ‘향교·서원 국가유산 활용’ 95건, ‘국가유산 야행’ 55건, ‘전통산사 국가유산 활용’ 46건, ‘고택·종갓집 활용’ 48건까지 총 379건의 프로그램을 선정했다.'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은 전국에 소재한 문화·자연·무형유산의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각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

김천시, 가을밤 강변공원 물들이는 “별빛찻자리” 열린다

[뉴스스텝] 김천시 강변공원 일원에서 오는 9월 13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경북도민생활대축전의 성공을 기원하는 특별한 문화행사 '별빛찻자리'가 열린다.이번 행사는 김천시에서 처음 마련된 시민 참여형 전통문화 프로그램으로 전통 차문화를 즐기는 축제를 향한 기대와 응원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 프로그램은 다채롭다. 식전공연으로 난타와 포크송 무대가 준비되어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