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평생학습관, 역량 있는 강사 공개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16:20:28
  • -
  • +
  • 인쇄
1월 5~16일 접수, 취미·교양·컴퓨터·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
▲ 역량 있는 강사 공개 모집

[뉴스스텝] 울진군은 군민의 자기계발과 평생학습 기회 확대를 위해‘2026년 울진군 평생학습관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할 역량 있는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취미·교양, 컴퓨터, 건강·생활체육, 자격증 취득 과정 등 정규 프로그램 50개 강좌이며, 강사 자율 제안을 통해 개설되는 강사제안강좌(원데이 클래스)도 함께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월 5일부터 1월 16일까지이며, 신청을 희망하는 강사는 지원서와 관련 서류를 구비해 울진군 평생학습관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류 등 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울진군청 및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강사는 2026년도 평생학습관 교육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울진군 관계자는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강사분들이 평생학습관 프로그램에 참여해 군민들의 배움의 폭을 넓혀주길 기대한다”며“평생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청 및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울진군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당진시보건소, 새해엔 담배와 '헤어질 결심'하세요

[뉴스스텝] 당진시는 흡연자들의 금연 성공을 돕기 위해 금연 클리닉을 상시 운영 중이라고 9일 밝혔다.새해를 맞아 “올해는 꼭! 금연하자”고 결심한 흡연자들의 발길로 금연 클리닉실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금연’은 흡연자의 대다수가 가장 많이 결심하는 새해 목표 중 하나로 개인의 의지만으로는 금연에 성공할 수 있는 비율은 약 3%에 불과해 실패할 확률이 높다.이에 보건소에서는 스스로 금연을 실천하기 어려운

아산시, 머무는 관광으로 지역경제 활력 불어넣는다

[뉴스스텝] 충남 아산시는 ‘2026년 아산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객에게 더욱 쾌적한 숙박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숙박업소 시설 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한다.지원 대상은 아산시 관내 일반숙박업소 10개소로, 선정된 업소는 시설개선 비용의 50% 범위에서 업소당 최대 1,0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 내용은 객실·화장실·복도 등의 내부 개보수는 물론 간판과 외벽 등 외부 시설 개선, 위생·안전 환

원주시, 2026년 1월 고지분부터 하수도 사용료 인상

[뉴스스텝] 원주시는 하수도 요금 현실화와 안정적인 하수처리 기반 마련을 위해 2026년 1월 고지분부터 하수도 사용료를 인상한다.인상률은 15%이며, 가정용 10㎥ 사용을 기준으로 요금은 4,390원에서 5,050원으로 660원 오른다.시는 2017년 이후 하수도 요금을 동결해 왔으나, 시설 투자비와 처리비용이 급증하면서 인상이 불가피해졌다. 이에 가계 부담을 고려해 2025년부터 2027년까지 3년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