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체육회, 제34회 청소년 문화체육 한마당 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7:15:32
  • -
  • +
  • 인쇄
▲ 제34회 청소년 문화체육 한마당 축제

[뉴스스텝] 밀양시체육회는 18일 밀양문화체육회관에서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34회 청소년 문화체육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수능 준비로 지친 학생들이 음악과 체육 활동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된 청소년 대표 행사다.

지역 내 7개 고등학교에서 820여 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노래·댄스·밴드 공연·랩 등 다양한 장기 자랑 무대가 펼쳐져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34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수험생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뜻깊은 행사로 자리 잡았으며, 학생들이 지역 사회와 더욱 가까워지는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민경갑 밀양시체육회장은 “청소년들이 문화와 체육 속에서 마음껏 끼와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시 체육회도 적극 지원하겠다”라며 “여러분의 열정이 더욱 빛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밀양시 관계자는 “길고 힘든 수능 준비 기간을 이겨낸 여러분이 정말 자랑스럽다”라며 “이번 축제가 여러분의 피로를 풀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