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홍천 로타리클럽,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17:10:37
  • -
  • +
  • 인쇄
▲ 홍천군청

[뉴스스텝] 새홍천 로타리클럽(회장 지연홍)은 10월 24일 화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겨울철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층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겨울 이불 15채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겨울 이불은 겨울철 추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했으며, 화촌면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에서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15가구를 추천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최창화 화촌면장은 “겨울철 추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더욱 따스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물품을 기탁해 주신 새홍천 로타리클럽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지역사회 동반자로서 함께 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3730지구 새홍천 로타리클럽은 관내 공공기관과 복지관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