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5년 제주지역 청소년계 신년인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7:15:24
  • -
  • +
  • 인쇄
제주 청소년계 2025년을 신년인사회로 새해 출발
▲ 2025년 제주지역 청소년계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스텝] 제주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오늘(4일) 샬롬호텔에서 제주 지역 지자체, 의회,교육청, 학계, 청소년단체, 청소년복지지원기관, 청소년활동시설, 청소년복지시설 등 각계 인사 및 34개 기관의 실무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주지역 청소년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2025년 제주지역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다짐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친목과 화합의 선순환을 도모하기 위해 열렸으며 센터 사업설명회, 새해 인사, 감사패·공로패 전달, 새해 축하 퍼포먼스, 새해 럭키콜 이벤트, 오찬순으로 진행됐다.

신년인사회에는 제주특별자치도 이혜란 국장(복지가족국),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이상봉 의장, 강성의 위원장(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강하영 의원(보건복지안전위원회), 김경미 의원(행정자치위원회), 김기환 의원(환경도시위원회), 고의숙 의원(교육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강연심 과장(민주시민문화교육과), 제주시 안진숙 과장(여성가족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을사년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새해 축하 퍼포먼스의 시간을 가졌으며, 2025년에도 청소년활동·보호·복지 등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와 발전의 꽃을 피우길 기원했다.

또한, 청소년 현장을 애써주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강하영 의원(보건복지안전위원회), 김기환 의원(환경도시위원회), 김경미 의원(행정자치위원회)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뿐만 아니라 청소년계에서 22년 간 청소년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수고하신 홍성희 청소년 지도사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강옥련 센터장은 새해인사를 통해  "어제보다 오늘이 더 행복한 2025년이 됐으면 좋겠으며 궃은 날씨에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시작과 힘찬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 요구 “홍보·체험 확대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는 12윌 오전 10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산림환경연구소를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이날 감사는 경기평택항만공사의 경영평가 및 인력운영,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등 공사 추진 사업 전반과 산림재해예방, 산림복지서비스 확대 등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주요 업무를 중심으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 “경상원 성과평가 하락·직장내 괴롭힘·정산 부실” 강력 비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채영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12일에 열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상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각 기관의 부실한 사업관리에 대해서 강도 높게 지적했다.정하용 의원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025년(2024년 실적) 경영평가에서 전년도 ‘다’등급에서 ‘라’등급으로 하락했고, 조직운영, 재무관리, 환경, 안전 등 주요지표가 모두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덩굴류 확산 방치 안돼...생태계 보호 위한 통합 대응 시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12일 열린 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행정사무감사에서, 생태계 교란종인 칡, 가시박, 환삼덩굴 등 덩굴류 확산에 대한 시급성을 지적하며, 도 차원의 표준화된 대응 전략 마련과 실효성 중심의 정책 전환을 강력히 요구했다.이 의원은 “덩굴류는 도로변, 생활권 산림, 농경지까지 침투해 생태계 교란과 경관 훼손을 초래하고 있음에도, 현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