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나누미봉사단, 취약계층 주방환경 개선사업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17:10:58
  • -
  • +
  • 인쇄
▲ 홍천나누미봉사단, 취약계층 주방환경 개선사업 추진

[뉴스스텝] 홍천나누미봉사단(단장 원동욱)은 10월 24일 주거환경 열악한 서면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싱크대 및 가스레인지 설치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홍천나누미봉사단은 서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가정의 부엌 싱크대가 낡아서 하부장은 닫히지 않고 상부장은 떨어질 위험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방 환경 개선 사업을 추진했다.

원동욱 단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거주환경으로 제공해 드린 것에 홍천나누미봉사단 회원 모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남식 면장은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홍천 나누미 봉사단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면의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도움을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