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의 기술' 이제훈-김대명-안현호-차강윤, 협상 계 어벤저스! ‘M&A, 현대판 전쟁에 뛰어들다’ 팀 M&A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7:15:16
  • -
  • +
  • 인쇄
▲ 사진 제공: ㈜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뉴스스텝] 이제훈, 김대명, 안현호, 차강윤이 기업의 명운을 걸고 총성 없는 전쟁에 뛰어든다.

오는 3월 8일(토)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연출 안판석, 극본 이승영,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드라마.

협상 계의 전설 윤주노(이제훈 분) 팀장과 협상 전문 변호사 오순영(김대명 분), 이성과 재무를 담당하고 있는 과장 곽민정(안현호 분), 뜨거운 열정과 능력을 갖춘 인턴 최진수(차강윤 분)까지 팀원들의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팀 M&A 포스터에는 기업 사이 전쟁에 발을 들인 네 사람의 남다른 포스가 담겨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팀장 윤주노와 변호사 오순영의 상반된 분위기가 흥미를 돋운다. 윤주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두운 톤의 착장으로 차가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반면 오순영은 밝은 톤의 슈트와 운동화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드러낸다.

또한 완벽주의자 성향의 곽민정은 딱딱한 표정으로 앞만 주시하고 있는 한편, 사방을 주시하는 최진수의 얼굴에는 긴장과 호기심이 뒤섞여 있다.

각기 다른 색을 가진 이들이지만 한 방향으로 발을 맞춰 걸으며 한 팀임을 보여주고 있는 네 사람이 협상 테이블 위에서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포스터 속 ‘11조원 조달 프로젝트’, ‘M&A, 현대판 전쟁에 뛰어들다’라는 문구는 이들에게 주어진 미션을 보여주고 있다.

자본주의의 정수인 M&A를 통해 산인 그룹에게 주어진 부채 11조 원을 갚아야만 하는 것. 전설의 협상가 윤주노를 필두로 한 M&A 팀이 기업 간의 총성 없는 전쟁 끝에 산인 그룹을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협상의 기술’ 제작진은 “나라와 나라 뿐만 아니라 기업과 기업, 개인과 개인 간에서 벌어지는 무수한 협상의 순간 속에서 M&A 팀은 각자만의 ‘협상의 기술’을 동원한다.

기업과 사람을 살리기 위해 사투를 펼치는 M&A 팀의 활약을 통해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통쾌한 사이다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차가운 이성과 뜨거운 감성으로 협상을 주도하는 M&A 팀의 11조원 조달 프로젝트가 펼쳐질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오는 3월 8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