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액션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 오늘(26일) 개봉! 스페셜 포스터 공개 및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7:15:19
  • -
  • +
  • 인쇄
▲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

[뉴스스텝] 브레이크 없이 폭주하는 살벌한 킬링 액션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가 오늘 개봉 소식을 알리며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고,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 진행까지 확정했다.[각본/감독: 사카모토 유고 | 출연: 타카이시 아카리, 이자와 사오리, 이케마츠 소스케 | 장르: 액션, 범죄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오랜만의 바캉스를 제대로 보내지도 못하고, 우연히 마주친 피에 굶주린 킬러 ’후유무라’를 상대하게 된 4차원 프로 킬러 ‘마히로’와 ‘치사토’의 살벌한 킬링 액션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가 2월 26일(수) 바로 오늘 개봉 소식을 전하며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함과 동시에,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 소식까지 알려 화제다.

'나의 행복한 결혼''너의 색' 타카이시 아카리와 [아리스 인 보더랜드]'존 윅4' 등 여러 작품에서 스턴트 배우로 활약 중인 이자와 사오리가 다시 호흡 맞춘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는 제23회 뉴욕아시아영화제 다니엘 A. 크래프트상(액션영화상)을 거머쥔 만큼, 처음부터 끝까지 숨 쉴 틈 없이 짜릿한 액션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데스노트: 더 뉴 월드''오키쿠와 세계'를 포함한 셀 수 없이 많은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이케마츠 소스케가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에서 역대 최강 빌런 ‘후유무라’로 변신한다.

특히 이번 영화로 제98회 키네마 준보 남우조연상을 차지한 이케마츠 소스케는 브레이크 없이 폭주하는 액션의 몰입감을 배가한다.

개봉을 기념하여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넋이 나간 듯 완전히 녹초가 되어버린 ‘마히로’와 ‘치사토’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쉽지 않은 상대를 만났다’라는 카피는 역대 최강 빌런으로 손꼽히는 ‘후유무라’의 극악무도한 파괴력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지만 쓰러진 와중에도 총기를 내려놓지 않고 상대방에 시선을 떼지 않는 프로 킬러 콤비 ‘마히로’와 ‘치사토’의 모습은 두 사람이 어떤 역습을 선보일지 대단히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는 국내 개봉을 진심으로 기다려 온 영화 팬들을 위해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는 2월 26일(수) 오늘부터 씨네Q 신도림과 픽처하우스에서 진행하며, 매표소에서 관람 당일 티켓을 인증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일본 오리지널 포스터(A3)’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엉뚱 살벌 킬러 콤비들의 출구 없는 초토화 킬링 액션 '베이비 어쌔신: 나이스 데이즈'는 오늘 개봉하여 영화 팬들과 함께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한경면 월동채소 현장 점검…새해 두 번째 민생 경청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새해 두 번째 민생 경청 행보로 제주시 한경면 월동채소 수확 현장을 찾아 농가 애로사항을 살피고 수급 안정 대책을 점검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12일 한경면을 방문해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은 월동채소 재배 농가와 지역 주민들을 만나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생산량 증가에 따른 가격 안정과 농가 소득 보전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제주도의 ‘2025년산 주요 월동채소 재배동향

경상국립대학교 김재연 교수팀, 작물 육종의 게임 체인저 ‘초고효율 프라임 에디터’ 개발

[뉴스스텝]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진회) 작물유전체교정연구실(김재연 교수팀)과 그린바이오 벤처기업 ㈜눌라바이오가 공동연구를 통해 쌍떡잎식물의 유전자를 기존 대비 획기적인 효율로 교정할 수 있는 ‘초고효율 프라임 에디팅(Ultra-efficient Prime Editing, 이하 UtPE)’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프라임 에디팅 기술은 유전자 이중나선 절단 없이 DNA 염기서열을 원하는 형태로 자유자재

청주시, 민선 8기 소통 행정 이어간다… 주민과의 대화 추진

[뉴스스텝] 청주시가 2026년에도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12일부터 2월 25일까지 43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주민과의 대화’를 추진한다.이범석 청주시장 주재로 진행되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시민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청주시가 시정계획을 설명하고 그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함으로써 폭넓게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정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첫 행사는 12일 오후 상당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