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개론' 오늘(26일) IPTV & VOD 최초 개봉! 포스터 2종 및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7:15:33
  • -
  • +
  • 인쇄
▲ 첫사랑개론

[뉴스스텝] 중국 청춘스타들의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순수하고 아련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개론'이 2/26(수) 오늘부터 IPTV & VOD 최초 공개 소식과 함께 포스터 2종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수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감독: 정래지, 아맹│ 출연: 서약함, 장개태│장르: 로맨스]

'첫사랑개론'은 어린 시절부터 대학 졸업까지 학창 시절을 함께하며 서로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꿰고 있는 소꿉친구 ‘샤모’와 ‘추추’가 진한 우정에서 피어난 사랑의 감정을 깨닫는 순수한 첫사랑 이야기로, 중국 대표 청춘스타 서약함과 장개태가 주연을 맡아 잊지 못할 첫사랑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낸다.

언제나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주인공 ‘샤모’ 역을 맡은 서약함은 2024년 중화권 로맨스 흥행 열풍을 만들었던 '우견니'에 출연하며 청초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국내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번 작품에서 '우견니'에 이은 새로운 로맨스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 ‘샤모’의 절친한 친구 ‘추추’ 역은 청춘 로맨스 드라마 [청견아적성음: 나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하여 중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장개태가 맡아 서약함과의 가슴 설레는 로맨스 열연을 예고하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2종은 가까워진 두 사람의 봄날의 햇살 같은 따스한 모습을 담아냈다.

메인 포스터는 금방이라도 닿을 것만 같은 아슬아슬한 거리에서 서로를 다정하게 마주 보는 두 사람의 모습과 “누구에게나 잊을 수 없는 처음이 있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그들의 가슴 떨리는 첫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풀밭에 누워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마주하는 두 사람의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며,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해?”라는 카피 역시 평생의 찐친이었던 두 사람이 사랑과 우정 사이 미묘한 감정을 나누며 첫사랑에 대한 절대 불변 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학창 시절 티격태격하며 언제나 함께였던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부터 첫사랑의 감정을 깨닫고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냈다. 어린 시절부터 대학교 졸업까지 시끌벅적한 학창 시절을 보내며 언제나 함께였던 소꿉친구 ‘샤모’와 ‘추추’의 진한 우정과 그사이 피어난 묘한 설렘을 보여주며 간질간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이어 끝까지 함께할 것만 같은 우정이 조금씩 사랑의 감정으로 번지며 “서로의 미래에 함께일 수 없을까”라는 문구와 함께 조금씩 흔들리는 두 사람 앞에 어떤 감정의 변화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찐친 소꿉친구의 우정부터 달콤 설레는 두 사람의 로맨스를 다룬 '첫사랑개론'은 우리 모두의 첫사랑 추억을 소환시키며 진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절대 불변 로맨스 '첫사랑개론'은 오늘부터 최초 개봉하여 IPTV(GENIE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wavve, 쿠팡플레이, 왓챠, 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책으로 이어지는 소통의 공간 별빛나루도서관, 2025년 하반기 독서클럽 운영

[뉴스스텝] 한 권의 책으로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이 별빛나루도서관에서 펼쳐진다.홍천군은 별빛나루도서관에서 10월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25년 하반기 독서클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독서클럽은 책을 통해 생각을 나누고 소통하는 독서공동체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화·수·목요일별로 각각 운영되며, 총 3개 모임에 18명의 참여자가 함께한다.참여자들에게는 독서 모임 공간 제공, 작가와

공주시, ‘2026년 디지털배움터 사업’ 대상 선정

[뉴스스텝] 공주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26년 디지털배움터 운영사업’에 선정돼 국도비 3억 9천만 원을 포함한 총사업비 4억 3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 장애인, 취약계층 등 디지털 소외계층의 정보 활용 능력을 높이고, 모두가 디지털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포용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추진된다.공주시는 종합사회복지관을 교육장소

부산서부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지원 찾아가는 연수

[뉴스스텝]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학생맞춤통합지원법'의 주요 내용을 공유하고 현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교육지원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22일 오전 교육지원청 강당에서 ‘학생맞춤통합지원 찾아가는 연수’를 실시한다. '학생맞춤통합지원법'은 학생 개인의 학습, 정서, 생활, 복지 등 다차원적인 지원 요구를 종합적으로 진단하고, 교육지원청·학교·지역사회가 협력하여 맞춤형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