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현장감 가득한 보도스틸 공개! 10/7(월) 예매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7:05:11
  • -
  • +
  • 인쇄
▲ 엘리자벳: 더 라이브

[뉴스스텝] 오스트리아 – 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의 극적인 삶을 그린 공연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가 보도스틸 공개와 함께 어제 10/7(월) 예매가 오픈됐다.[뮤지컬 연출: 로버트 요한슨 | 영화 연출: 박재석 ㅣ주연: 옥주현, 이해준, 이지훈, 길병민ㅣ제공: (주)EMK뮤지컬컴퍼니ㅣ제작: (주)위즈온센ㅣ배급: (주)위즈온센, 메가박스중앙(주)]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스트리아 – 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가 겪었던 죽음에 대한 고뇌와 사랑 그리고 그녀의 인생을 그린 뮤지컬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뮤지컬의 여제 옥주현 배우가 분한 엘리자벳의 아름다운 모습, 이해준 배우가 맡은 토드(죽음)가 열연을 펼치는 장면과 황제 프란츠 요제프 역의 길병민 배우의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엘리자벳이 죽음마저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아름다운 황후로 나오는 만큼 눈부시게 아름다운 옥주현 배우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마음마저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어서 암살자 루케니 역으로 분한 이지훈 배우가 웅장하게 등장하는 장면과 함께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엘리자벳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다.

또한 다채롭고 현장감 가득한 장면들로 영화를 기다리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한다.

다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10주년 공연이 영화로 제작된 만큼 뮤지컬 ‘엘리자벳’의 팬들은 공개된 보도스틸에 크게 열광하며 더욱 개봉만을 기다린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0/7(월)부터 '엘리자벳: 더 라이브'가 메가박스에서 예매가 오픈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완벽한 배우진들이 선사하는 높은 수준의 공연과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EMK 뮤지컬컴퍼니의 섬세한 연출, 무대장치가 어우러져 가히 레전드 작품으로 회자되는 공연인 만큼 예매 오픈과 함께 극장을 찾으려는 관객들의 예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나 이번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한국 뮤지컬 사상 첫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도입하는 독보적인 행보를 선보인다.

이는 마치 공연장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메가박스 극장에서 바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며 영화를 통해 공연과 유사한 현장감을 기대하는 이들에게는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연출과 화려한 배우진들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는 10월 16일 메가박스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