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오늘 개봉!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17:15:29
  • -
  • +
  • 인쇄
▲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뉴스스텝]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린 전 세계 최고 화제작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마침내 오늘(22일) 개봉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퓨리오사’로 변신한 안야 테일러-조이의 강렬한 열연의 순간을 담아 기대감을 높이는 ‘암흑의 천사’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원제: Furiosa: A Mad Max Saga, 감독: 조지 밀러, 주연: 안야 테일러-조이, 크리스 헴스워스, 톰 버크 외,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드디어 오늘(22일) 개봉한 가운데 부동의 전체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멈출 수 없는 흥행 엔진이 가동됐음을 알린다.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프리퀄로, 전설적인 사령관 ‘퓨리오사’의 과거를 그린 대서사시와 함께 확장된 ‘매드맥스’ 세계관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이번에 공개된 ‘암흑의 천사’ 영상은 안야 테일러-조이가 선보일 새로운 ‘퓨리오사’의 매력을 집중 분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야 테일러-조이는 “한동안 ‘퓨리오사’와 동화된 채 살았다.

정말 진심으로 온몸을 다해 부딪쳤다”며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퓨리오사’ 캐릭터를 더욱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 쏟았던 뜨거운 노력과 열정을 드러냈다.

‘퓨리오사’의 들끓는 복수심의 근원인 ‘디멘투스’를 연기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안야는 촬영 내내 타오르는 강한 분노에 휩싸여 있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광주도시공사, 부패사건 공판 참관 시행

[뉴스스텝] 광주도시공사(사장 김승남)는 지난 10일 광주지방법원에서 반부패·청렴 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법원 견학과 부패사건 공판 참관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청렴·윤리 담당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법원 견학과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실제 진행 중인 재판에 참석해 재판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이후 진행된 ‘판사와의 대화’ 시간에는 재판업무와 직업윤리 의식 등에

김용성 경기도의원 “한방 난임지원사업 감액 우려… 양방과 함께 가야”

[뉴스스텝] 11일,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4)은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보건건강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한방 난임사업 예산 감액안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경기도 보건건강국은 난임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임신ㆍ출산 과정의 장애 요인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추경안에 난임부부 시술비(양방) 지원사업 예산으로 17억 3천만 원을 증액 편성했다. 난임가정의 현실적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