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아리나에서 제1회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9 17:10:11
  • -
  • +
  • 인쇄
3월 23일부터 9일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놀이 축제 열려
▲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밀양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밀양아리나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형 어린이 축제인 제1회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드림 페스티벌은 밀양 아리나 활성화를 위한 사계절 축제의 하나로 공연 위주의 행사가 아닌 아이들이 뛰놀면서 배우며 즐기는 프로그램이 가득한 가족 단위 체험·놀이 축제로 기획됐다.

9일간 계속되는 이번 축제는 24회 공연과 18가지의 체험 및 부대행사로 구성돼 가족극, 아동 뮤지컬, 인형극을 비롯해 서커스, 마임, 마술 등 야외 프린지 공연과 연극 놀이, 블랙라이트 체험, 그림자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개막퍼포먼스로 23일 오후 3시 밀양아리나 성벽극장에서 뻔(fun)한 광대극 마린보이‘나홀로 서커스’와 임세준‘익스트림 벌룬쇼’가 펼쳐지고, 이어서 계면활성제 아저씨 팀클라운의‘경상도 비눗방울’공연도 진행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극은 23일 9살 동구의 이야기를 그린 극단 메들리‘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을 시작으로 카툰마임쇼, 가족뮤지컬 등을 축제 기간 주말에 꿈꾸는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야외 프린지 공연도 마련돼 있다. 축제 기간 주말 내내 밀양아리나 캐노피 극장에서 다양한 저글링 퍼포먼스와 마임 등 13개의 다양한 인기 작품을 볼 수 있다. 쉴 새 없이 웃음을 유발하는 팀 퍼니스트의‘퍼니스트 코메디 서커스 쇼’, 도전과 성공, 실패에 대한 용기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엉클키드의‘엉클키드’등 관객과 함께 꾸며나가는 유쾌하고 즐거운 공연을 선보여 아이들은 물론 동행한 부모도 열광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 기간 주말 오후 3시 30분부터 꿈꾸는 예술터에서 재미와 교훈을 같이 얻을 수 있는 동화인형극‘안녕 펭구’와 인형극단 줄리의‘헨젤과 그레텔’이 공연된다.

그 외에도 주말 내내 신기하고 재미있는 야광체험놀이, 블랙라이트 체험, 그림자와 마술을 결합한 그림자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고, 온가족 연극만들기 체험인 연극놀이, 야광 페이스페인팅 체험, 직접 주인공이 되어보는 무대 만들기도 경험할 수 있다.

축제 기간 평일에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꿈꾸는 극장에서 수퍼배드2, 보스 베이비2, 몬스터 호텔 등 총 8개의 유명 만화영화를 볼 수 있고, 먹거리 체험존, 체험부스에서 페스티벌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어린이 낙서장, 모래 놀이터, 전시 포토존,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른이 오락실 등 체험놀이터가 축제 기간 내내 운영되고, 밀양아리나 관광열차인 깡통열차가 축제 기간에 계속 운행돼 어린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드림 페스티벌이 막을 내리는 31일 오후 3시에는 밀양아리나 성벽극장에서 서남재‘폴로세움’과 타악그룹 얼쑤‘인수화풍’공연 등 신나는 폐막공연을 즐길 수 있고, 특별공연 휠러스‘우주비행사 되기 대작전’이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올해 밀양아리나에서 처음 열리는 MY아리나 드림 페스티벌은 화창한 봄날에 다양한 공연·체험·놀이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가족 단위 체험 축제로 준비했다”며“밀양시는 밀양아리나를 사계절 내내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는 특색있는 종합문화예술 공간으로 조성해 시민들이 더욱 행복하게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 거점 인프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예약이 끝난 연극 놀이 체험 외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소방서·한전 본사, 겨울철 화재예방 캠페인 및 초고층 건축물 안전컨설팅 실시

[뉴스스텝] 나주소방서(서장 신향식)와 한국전력공사 본사는 지난 11월28일 한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화재 예방 캠페인과 초고층 건축물 화재·피난 안전관리 컨설팅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난방기 사용 증가와 건조한 날씨로 화재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직원들의 화재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본사 로비에 화재 예방 홍보 플래카드를 설치하고 겨울철 안전수칙 안내와 직원들에게 전기 화재 관

연천군, 한탄강 베개용암 출렁다리 개통식 개최

[뉴스스텝] 연천군은 1일 오후 2시 청산면 궁평리와 전곡읍 신답리를 연결하는 ‘한탄강 베개용암 출렁다리’ 개통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개통을 통해 연천군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명소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사업은 행정안전부의 접경지역 발전지원사업에 포함되어 총사업비 136억 원을 투입해 2024년 1월 착공, 지난달 27일 준공됐다. 보도현수교

경산시, 에이즈 인식개선 캠페인 및 경산-울산 고속도로 서명운동 병행 추진

[뉴스스텝] 경산시는'제38회 세계 에이즈의 날(12. 1.)'을 맞아 영남대역(12. 1.), 부호역(12. 5.) 일대에서 에이즈 및 성매개감염병 인식개선 캠페인과 경산-울산 고속도로 서명운동을 병행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제대로 예방해서 위험을 제로로’라는 의미의 ‘제대로 제로로’ 슬로건 아래 올바른 에이즈 정보와 보건소 무료 익명 검사 등을 안내해 에이즈 편견 해소와 예방 의식 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