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지역 우수 신발제품 특별 판매전’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31 17:15:10
  • -
  • +
  • 인쇄
바캉스 시즌맞이 슬리퍼, 샌들 등 “시원한 할인”
▲ 부산진구, ‘지역 우수 신발제품 특별 판매전’개최

[뉴스스텝] 부산진구는 오는 8월 2일부터 8일까지 6일 동안 NC백화점 서면점 내 1층 행사장에서“지역 우수 신발제품 특별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발특구’ 부산진구는 시장 경쟁력을 갖춘 우수 지역생산 신발제품을 발굴하여 판로를 지원하고 대형백화점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하는 13개 업체는 기광산업, 로제니크, 프리토, 덤비슈, 태리제화, 페이퍼플레인키즈, 뽀너스, 언코리, 엑스퍼스, 비트로, 인터픽스(TMS), 뮬보이, 로핏스튜디오 등이다.

행사제품은 여름 휴가철 맞이 슬리퍼, 샌들 등 ‘23. S/S제품으로 구성했고 가격대는 12,000~99,000원, 종류는 95종이다.

부산진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대형백화점과 소공인의 상생협력의 좋은 선례로 남아 지역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나아가 소공인들이 백화점에 입점할 수 있는 시발점이 될 수 있도록 구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몸과 마음의 치유 위한 웰니스체험을 한자리에 영덕국제H웰니스페스타2025 준비완료!

[뉴스스텝] 경북도와 영덕군이 주최하고 (재)영덕문화관광재단과 경상북도한의사회가 주관하는 '영덕국제H웰니스페스타2025'가 오는 30일 개막을 앞두고 마지막 점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인도, 대만, 일본, 미국, 영국, 프랑스 등 15개국 65명의 해외 치유 전문가가 참석하는 국제행사로 면모를 갖췄고, 크게 웰니스치유체험전과 웰니스산업전으로 나눠 치르게 됐다. 웰니스치유체험전은

부평구자원봉사센터, 환경봉사단 프로그램 ‘가을을 만나다’ 진행

[뉴스스텝] 부평구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5일 원적산에서 환경봉사단 프로그램 ‘가을을 만나다’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환경에 관심 있는 환경봉사단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자연환경을 직접 체험하고, 생태 보전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참가자들은 가을 숲의 생태를 관찰하고 자연물을 활용한 놀이를 체험했다. 이어 생태환경 바로알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산의 숨은 이야기와 나무의 겨울나기에 관해

서귀포시,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제16기 입주작가 결과보고전 《섬·소리·풍경》 개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제16기 입주작가 결과보고전《섬·소리·풍경》을 10월 28일부터 11월 9일까지 기당미술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를 통해 입주작가 이계나·이민혜·탁동인이 제주도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느낀 감성에 각자의 상상력을 더한 작품 21점을 선보인다.이계나 작가는 제주신화, 본향당, 굿과 같은 무속신앙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을 이어온 작가로 입주 기간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