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한터뮤직어워즈 '본상' 영예 "좋은 뮤지션 될 것"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3 17:15:06
  • -
  • +
  • 인쇄
▲ [자료제공-밀라그로]

[뉴스스텝] 가수 영탁이 한터뮤직어워즈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영탁이 지난 11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한터뮤직어워즈'에는 영탁,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드림캐처, CIX, EPEX, 최예나, 케플러, TNX, 템페스트, cignature(시그니처), 비오(BE'O)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본상을 수상한 영탁은 “이런 귀한 자리에 설 수 있게 해주신 우리 팬분들, 또 여러 곳에서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운을 뗐다. 이어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음악 하는 뮤지션으로 잘 걸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통해 배우 활동을 앞두고 있는 영탁은 “현재 열심히 참여하고 있고, 드라마가 나오게 된다면 더 좋은 배우의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지 않을까 감히 기대를 해본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선배 배우인 유진이 영탁의 배우 생활에 대해 “영탁님 연기 열심히 하시길 응원한다. 현장에서 만날 일이 있지 않겠냐”며 기대하는 말을 전하자 영탁은 “언젠간 우리 모두 만나게 됩니다”라고 말하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영탁은 ’한터뮤직어워즈‘ 본상 수상과 더불어 자신의 곡 ’담‘과 ’신사답게‘를 열창하며 화려하고 꽉 찬 무대로 관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 가수석 인터뷰 시간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찐이야 떼창을 했다고 들었는데 글로벌 팬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린다”는 MC 유진의 질문에 “인도네시아에 방문하여 저를 위해 찐이야를 함게 불러주셨을 때가 제 커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었다.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의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 나라에서 만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응원 부탁드린다”며 본격적 해외 활동을 위해 준비한 유창한 영어 소감을 전하며 환호를 받기도 했다.

본상의 영예를 안으며 가수로의 탄탄한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한 영탁이 향후 어떤 행보를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탁은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을 촬영하고 있으며 배우로서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