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중구 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6:55:51
  • -
  • +
  • 인쇄
▲ 가수 이규석

[뉴스스텝] 부산광역시 중구는 오는 9월 29일 19시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문화홀에서 '2025년 중구 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무대에는 구립 참솔 여성합창단과 아라 소년소녀합창단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인다.

또한‘기차와 소나무’로 널리 알려진 가수 이규석과 히트곡‘미니 데이트’로 사랑받은 윤영아가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가창력과 매력적인 선율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중구 구립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와 송년음악회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 행사에 참여하며 구민과 함께 호흡해왔다.

아름다운 화음을 통해 따뜻한 울림을 전하며 지역사회의 문화적 품격을 높이는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최진봉 중구청장은 “많은 주민께서 이번 정기연주회에 오셔서 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초대가수들의 풍성한 무대를 함께 즐기며, 바쁜 일상 속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남도의회 문복위, “경남 복지예산 확대… 새로운 정책 개발은 부족”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2일, 경상남도 복지여성국을 대상으로 2026년 예산안을 심사했다.이번에 제출된 복지·여성·돌봄 분야 예산안은 총 4조 8,614억 원으로, 2025년 대비 16.3%(6,820억 원) 증가했다. 이는 경남도 전체 예산안(14조 2,844억 원)의 34%에 달하는 규모로, 노인정책 2조 1,625억 원 출산·보육·아동복지 1조 603억 원 취약계층·보훈 9,521억

창원특례시, 준공영제운영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2일 시내버스 준공영제의 투명하고 합리적인 운영을 위해 준공영제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준공영제운영위원회는 교통전문가, 대학교수, 회계사, 시민단체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기구로, 2021년 9월 1일부터 시행 중인 준공영제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준공영제의 주요 현안인 표준운송원가 적용 기간 변경 임시 표준운송원가

이재두 경상남도의원 “전국 최저 수준 택시요금 인상 필요”

[뉴스스텝] 이재두(국민의힘, 창원6) 경남도의원이 경남 택시요금이 전국 최저 수준이라고 지적하고 택시업계 경영 안정을 위해 요금 인상과 카드결제 수수료 지원 범위 확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이재두 도의원은 2일 개최된 경상남도 교통건설국 2026년도 당초예산안 예비심사에서 “장기간 이어지는 고물가와 내수침체로 경남지역 택시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지원대책이 필요하다”라며 “특히 전국 최저 수준인 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