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 뛰어난 실력 갖춘 수어 통역사 대변신! 보호 본능 자극 ‘홍희주’ 역 첫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5 16:40:06
  • -
  • +
  • 인쇄
▲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뉴스스텝] ‘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이 유일무이한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카카오페이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지금 거신 전화는’은 ‘멜랑꼴리아’, ‘의사요한’ 등 탄탄한 필력을 선보인 김지운 작가가 집필하고,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박상우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유연석, 채수빈, 허남준, 장규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까지 더해져 2024년 MBC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 가운데 15일(오늘) 채수빈의 스틸이 처음으로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채수빈은 극 중 백사언(유연석 분)의 아내이자 어릴 적 불의의 사고로 함묵증을 앓고 있는 ‘홍희주’ 역을 맡았다.

사언과 정략결혼으로 연을 맺은 희주는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최소한의 역할만 할 뿐, 결혼생활에 대한 일말의 기대도 의지도 없다.

소위 말하는 쇼윈도 부부의 삶을 살고 있는 희주는 어느 날 의문의 인물에게 납치당하는 끔찍한 일을 겪게 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희주는 그 일을 겪은 후 멈춰 있던 삶을 바꿔보기로 결심한다.

오늘 공개된 스틸 속 채수빈은 실력 있는 수어 통역사이자 대통령실 대변인의 아내, 언론사주의 의붓딸인 ‘홍희주’의 다채로운 면을 보여준다. 스틸에서 희주는 단정한 차림으로 방송국 뉴스 스튜디오에 앉아 있다. 수어 통역사 업무에 집중한 그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모습이다.

또 다른 스틸에서 그는 이전과 다른 위태로운 모습으로 보호 본능을 자극하기도 한다.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킷, 우아한 블랙 드레스를 입었지만, 표정은 그리 밝지 않다. 근심스러운 얼굴로 골똘히 생각에 빠져있거나 상대를 향해 살짝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보면 과연 ‘홍희주’의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채수빈이 함묵증을 앓고 있으면서도 수어 통역사로 활약 중인 현실판 인어공주 ‘홍희주’의 감정선을 어떻게 표현할지 관심이 쏠린다. 말 대신 눈빛, 표정, 행동 등으로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입혀 써 내려갈 채수빈의 활약에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가 집중된다.

2024년 하반기 MBC 금토드라마의 대미를 장식할 ‘지금 거신 전화는’은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 통해 학부모 교육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은 9월 15일 19시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9월 15일, 9월 22일 2일 동안 총 4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와 학부모 간의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 및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그리고 학부모의

금천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마무리…추경 의결·민생현안 대응 촉구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는 15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3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의를 거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총 32건의 안건이 최종 의결됐다. 본회의에 앞서 엄샛별 의원이 홈플러스 시흥점 폐점과 관련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주민 생활 안전망이 붕괴될 중대한 사안”이라며 금천구청의 적극적이고

아산시의회 탄소중립특위,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로 탄소중립 사업 업무보고 청취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아산시 탄소중립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15일 오후 2시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 방식으로 탄소중립 관련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향후 방향을 논의했다.특별위원회는 김미영 위원장을 비롯해 김미성 부위원장, 윤원준 의원, 김희영 의원, 김은복 의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