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남평읍, 2024 드들강변 가을축제 성황리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5 17:00:16
  • -
  • +
  • 인쇄
주민 500여 명 참여…다채로운 공연과 장터로 주민 화합의 장 펼쳐져
▲ 지난 3일 2024 드들강변 가을축제가 남평구교 아래 롤러스케이트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나주시)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은 지난 3일 2024 드들강변 가을축제가 남평구교 아래 롤러스케이트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5일 밝혔다.

나주시 남평읍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윤병태 나주시장, 신정훈 국회의원, 이재태 도의원, 김해원·한형철 시의원 등 500여 명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드들향토문화사랑풍물패의 흥겨운 연주를 시작으로 색소폰 연주, 판타지아 하늬바람 팬플룻 연주, 숟가락난타, 하누리 난타, 아코사랑 아코디언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세종태권도의 시범 공연과 매직벌룬쇼, 라온댄스, 랜덤플레이 댄스 등 눈과 귀가 즐거운 퍼포먼스가 이어지면서 행사장은 한층 뜨겁게 달아올랐다.

이날 남평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주최한 아나바다(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장터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운영한 먹거리 장터가 열려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했다.

반석진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축제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그동안 연마한 기량을 선보일 좋은 기회이자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덕 남평읍장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에서 드들강변 가을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축제를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나눔의 선율로 대전을 더 따뜻하게”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23일 한남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2025년 나눔음악회에 참석해 자원봉사자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개막을 축하했다.이번 음악회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자원봉사자,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시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내빈의 축사를 시작으로 후원금 전달식, 사회공헌 영상 상영,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

안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소소한 연구모임’,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안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소소한 연구모임(대표의원 현옥순)’이 지난 23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안산 골목상권의 지속가능한 성장 방안을 모색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보고회에는 ‘소소한 연구모임’ 소속 현옥순 설호영 이진분 최찬규 의원을 비롯해 안산시 소상공인지원과장, 안산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 용역 연구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보고회에서는 그간 진행해온 연구 결과 공유와 실질

평창올림픽플라자에 'IBSF 아카데미 평창사무소' 문 열어

[뉴스스텝] 2025 세계올림픽도시연맹 총회가 한창 진행 중인 평창올림픽플라자에서는 오늘(10월 23일) 오후, 이보 페리아니(Ivo Ferriani) IBSF(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 회장과 전찬민 IBSF 부회장 겸 KBSF(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 회장, 최성희 문체부 체육협력관, 심재국 평창군수 그리고 원윤종 등 국내외 썰매 종목 관계자와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IBSF 아카데미 평창사무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