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예술회관 야외 음악회 '추석 음악산책'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7:00:32
  • -
  • +
  • 인쇄
열린음악회, 자연의 선율 in 오천그린광장
▲ 야외 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야외음악회 '추석 음악산책'을 10월 6일 추석 당일 오후 5시에 오천그린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팬텀싱어4 출연으로 주목을 받은 순천 출신 정상급 성악가 테너 림팍(박회림)이 무대에 올라,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시민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의 무대를 선사한다.

고향에서 처음 갖는 공연인 만큼 더욱 뜻깊고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타악그룹 ‘잼스틱(Jamstick)’의 신나는 타악 퍼포먼스가 가을밤의 흥을 돋우고, 하프·클라리넷·트럼펫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연주가 더해져 추석 저녁을 낭만적이고 품격 있는 음악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성악가 박회림씨는 “고향에서 하는 첫 공연이라 무척 설레고 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오셔서 추석의 정취를 음악으로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한가위 저녁, 오천그린광장에서 펼쳐질 이번 음악회는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열린 무대”라며 “가족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밤을 음악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 저연차 공무원 대상 '힐링 멘토링 교육' 열어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9월 30일 호텔금오산 중연회장에서 8~9급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힐링 멘토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저연차 직원들의 활력을 북돋우고, 공직자로서 필요한 가치와 자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참여 직원들은 마카롱 만들기 수업을 통해 바쁜 업무 속에서 정서적 힐링을 경험하고 동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성현 부시장은 ‘프로의 심장으로 뛰는 공직의 길’을

창녕군가족센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 개최

[뉴스스텝] 창녕군가족센터(센터장 정동명)는 함안강주학교캠프에서 공동육아나눔터 품앗이 32가정 106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중 운영 중인 ‘가족끼리 행복캠프’ 사업의 일환으로, 가족 간 여가 문화 확산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운동회, 캠핑요리 활동, 입술도장 액자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특히 마지막

임실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뉴스스텝] 임실군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물가 상승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군청 전 부서와 지역 유관기관‧사회단체가 함께하는‘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2일간 추진했다. 행사 기간 임실시장 및 오수 상점가를 방문하여 전통시장 애용하기, 민생회복 소비쿠폰 소비 촉진 캠페인 등을 함께 전개했다. 군은 명절을 앞두고 군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