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볼빨간사춘기-존박-백지영-박재범-온유-이창섭, 장르별 무대 장인 쏟아진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7 16:35:49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 2TV '싱크로유'가 3회 미리 보기를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 존박, 백지영, 박재범, 온유, 이창섭 등이 한 화면에 잡힌 황금 라인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정규 프로그램 첫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 동시간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공식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진입하는 등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거머쥔 행보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이 가운데 ‘싱크로유’가 자신 있게 공개한 3회 미리보기 영상에 볼빨간사춘기, 존박, 백지영, 온유, 이창섭등 초대형 라인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볼빨간사춘기 ‘그라데이션’, 존박 ‘Perfect’, 백지영 ‘끝사랑’, 박재범 ‘Seven’, 온유 ‘그랬나봐’, 이창섭 ‘넌 감동이었어’ 등 포크, 팝, 발라드 등 장르를 넘나드는 최고의 뮤지션들이 무대를 가득 채우고 있어 아드레날린을 한껏 치솟게 한다.

황금 라인업이 공개되자 이적은 “무조건 좋겠다 이거는”이라며 확신한다. 하지만 곧 시작된 볼빨간사춘기 ‘그라데이션’ 무대에 이적은 “몰라 알 수가 없어”라며 좀 전의 웃음을 싹 지우고 혼란에 빠진다.

존박 ‘Perfect’ 무대에 흠뻑 심취해 있던 카리나는 30초가 끝나자 “너무 짧은데?”라고 아우성쳐 풀 버전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과 박재범이 재 등판에 나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지난 1,2회에서 AI로 등장,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샀던 바.

이번 무대에서 백지영은 ‘끝사랑’을, 박재범은 ‘Seven’을 선보이며 또 한 번 고막을 제대로 녹이는 보컬 무대로 대 혼란을 선사한다.

이준은 숨소리까지 들리는 백지영 ‘끝사랑’ 무대에 “미치겠다 진짜”라며 고뇌에 빠져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박재범 ‘Seven’ 무대에 유재석이 “좋다. 좋아”라고 감탄하자, 이준은 “너무 좋다. 근데”라며 흠뻑 매료된다.

한편 전주부터 모두를 빠져들게 한 온유와 이창섭의 무대가 도파민을 자극한다.

온유 ‘그랬나봐’의 무대에 이적이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염원을 드러내는 반면, 이용진은 “진짜 어렵다. 이걸 어떡하면 좋냐”라며 두통을 호소, 호시까지 “진짜 모르겠어요, 형”이라며 동조해 연신 흥미를 높인다.

이어 이창섭 ‘넌 감동이었어’ 노래가 흘러나오자 이적은 “전주부터 좋아”라고 감탄한 것도 잠시 “몰라, 몰라, 몰라. 그냥 반반이야”라며 최후의 수단 ‘찍기 추리’를 예고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싱크로유’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은 시청자 모두 놀랄 것이라고 자신한다”라며 “한곳에 모일 수 없는 아티스트가 모두 모인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처럼 두통을 부르는 역대급 난이도 속 모두를 황홀경에 빠뜨린 장르 불문 황금빛 드림아티스트 라인업이 현실화될 수 있을지 ‘싱크로유’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환희의 대반전 뮤직쇼가 될 KBS 2TV ‘싱크로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 『팀 쥬얼스 ‧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 지원 강화』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은 2026년을 맞아 지역 빙상 스포츠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같은 지원 강화 계획의 배경에는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이 김해를 대표하는 빙상 스포츠 단체로서, 꾸준한 훈련과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며 2025년 국 ‧ 내외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지역 체육

용인특례시, '2026년 제9기 핵심리더과정' 입교식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12일 처인구 명지대학교 창조관에서 ‘2026 제9기 용인특례시 핵심리더과정’ 입교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입교식에는 류광열 용인특례시 제1부시장, 임연수 명지대학교 총장, 교육생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핵심리더과정은 6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중간 관리자로서의 리더십과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부터 운영 중인 장기교육훈련이다.올해는 중간 관리자인 6급 직원 중 3

파주시 문산도서관, 사할린 한인 생애 기록전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 문산도서관은 1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기획전시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을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우리 곁의 이웃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할린 한인의 삶을 평화와 공존의 시선으로 재조명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파주에는 일제강점기 강제 이주로 사할린에 정착했다가 영주 귀국한 사할린 한인 동포 140여 명이 당동리와 선유리 일대를 중심으로 거주하며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가고 있다.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