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상동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9 16:45:27
  • -
  • +
  • 인쇄
지역사회에서 재배한 배추와 양념으로 성황리에 종료
▲ 김해시 상동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뉴스스텝] 상동면생활개선회는 29일 상동면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 마당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로 담근 350kg의 김치는 관내의 기초생활 수급자 70세대에게 마을 이장들을 통하여 전달했다.

한편, 김장행사에 사용된 배추와 양념 등은 최근의 높은 물가를 감안하여 지역 주민들이 생산한 재료들을 직거래로 구매하여 사용했기 때문에 계획된 배부 양보다는 조금은 푸짐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상동면이장협의회와 상동면생활개선회는 행사 후 생활개선회와 상동면장(강문숙)이 별도로 마련한 식사 자리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에 대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생활개선회장은 "이번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가 어려운 사람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사랑의 손하트를 날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시, 시민과 소상공인의‘상생과 도약’위해 남양체육공원에서 소상공인의 날 행사 개최.. 고물가 위기 극복 염원 담아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오는 11월 15일 남양체육공원에서 ‘2025년 제2회 화성시 소상공인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 소상공인이 하나 되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희망찬 미래를 함께 기원하는 뜻깊은 자리다.‘상생과 도약, 함께 여는 내일’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축제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시민들에게는 깊어가는 가을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

양주시, 붓끝에서 피어난 평생학습, ‘꿈나무 수채화 동아리전’ 개최

[뉴스스텝] 양주시는 양주시 평생학습 동아리, ‘꿈나무 수채화 동아리’가 양주시의회 1층 의정 갤러리에서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나무 수채화 동아리’는 양주시 평생학습관에 등록된 학습동아리로, 회원들은 백석 평생학습관인 꿈나무 도서관에 정기적으로 모여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이번 전시는 박은주 회장을 비롯한 10명의 회원이 참여해 총 25점의 수채화 작품을 선보인다.

세계가 주목한 나주 어린이들의 하모니…오는 21일 재현한다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가 어린이와 청소년의 순수한 목소리로 세계 무대에 감동을 선사하며 문화예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였다.7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부산에서 열린 제21회 부산국제합창제에서 청소년 부문 3위와 금상(Gold Diploma)을 수상했다.부산국제합창제는 국내외 합창단이 참가하는 국제 규모의 행사로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나주 대표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