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성청소년센터, 2023년 자치조직 송년발표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6:50:46
  • -
  • +
  • 인쇄
▲ 부천여성청소년센터, 2023년 자치조직 송년발표회 성료

[뉴스스텝]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부천여성청소년센터에서는 12월 16일 오후 2시, 4층 어울림투게더에서 2023년 청소년 자치조직 송년발표회를 진행했다.

송년발표회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마을참여연구소, 마을청소년동아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피스쿨 등 총 9개 조직의 소속 청소년 약 80명이 참석했다.

이날 송년발표회는 한 해 동안 활동한 청소년들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우수 청소년(팀) 표창, 동아리 축하공연, 연간 활동 퀴즈, 공동체 게임으로 청소년들과 함께 올해를 정리하는 시간이 됐다.

참가 청소년은“오랜만에 다 같이 모여 연간 활동을 공유하고 공연과 먹거리,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내년 활동도 기대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증가… 포항시 “영유아·집단시설 각별한 주의”

[뉴스스텝] 포항시 남·북구보건소는 겨울철을 맞아 구토와 설사를 유발하는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전국 병원급 의료기관 210개소를 대상으로 한 장관감염증 표본감시 결과,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수는 최근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11월 5주차 기준 환자 수는 127명으로, 전주(101명) 대비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2

통영시, 산불예방 총력 대응 돌입

[뉴스스텝] 통영시는 도내 산불이 잇따라 발생하고, 최근 건조한 날씨에 따른 산불 발생 위험과 대형 산불 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산불 예방 총력 대응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시는 산불 발생 위험도가 증가함에 따라 산불 예방과 신속한 대응을 위해 기관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감시·장비 확충 및 단속 강화를 중심으로 총력 대응을 위해 산불관련 유관기관 회의를 개최하고 산불 감시 및 예방 강화 대책을 논의했

경기경제자유구역청, 배곧지구 무인이동체산업 클러스터 조성방안 모색

[뉴스스텝]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은 16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 ‘무인이동체 상생융합 세미나’를 열고, 드론·모빌리티 산업의 미래 전망과 시흥 배곧지구를 중심으로 한 무인이동체산업 클러스터 조성 방안을 공유했다.이번 세미나는 경기경제자유구역청·경기산학융합원·한국무인이동체연구조합이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AI·드론·모빌리티 산업의 미래 전망과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을 비롯해 도 및 시군, 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