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어린이꿈누리터, 23~24일 ‘콩닥콩닥 크리스마스’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6:50:51
  • -
  • +
  • 인쇄
▲ 천안어린이꿈누리터, 23~24일 ‘콩닥콩닥 크리스마스’ 개최

[뉴스스텝] 천안어린이꿈누리터는 제3회 크리스마스 기획행사 ‘콩닥콩닥 크리스마스’를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콩닥콩닥 크리스마스’는 기획전시·공연, 영화 상영과 산타스톤꾸미기·솔방을 오너먼트 꾸미기·탑로더로 함께 꾸미기·우리가족 4것사진 등 체험부스로 운영된다.

기획전시 ‘너는 나의 크리스마스!’는 내년 1월 14일까지 정승연 작가의 엉순이 캐릭터와 누리프렌즈의 홈파티에 초대되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파티 소품을 만들어보는 체험형 전시다.

전시 기간 중 천안어린이꿈누리터를 이용하는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기간 동안 회차별 천안시민 300명을 대상으로 흥놀이터를 무료로 개방한다.

조혜순 관장은 “꿈누리터를 찾아준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꿈누리터곳곳에 설치된 트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은미 아동보육과장은 “이번 기획행사에 참여하는 아동들에게 천안 어린이꿈누리터에서의 경험이 따뜻한 선물이 되길바라며, 아동의 주도적 놀이문화가 확산될 수 있게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어린이꿈누리터 누리집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상세문의는 천안어린이꿈누리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옹진군 주민건강검진 및 안저·안압검사 위·수탁 협약체결

[뉴스스텝] 옹진군은 18일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광역시지부와 주민건강검진 및 안저·안압검사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옹진군 도서주민들이 의료접근성이 낮아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기 쉽지 않은 의료취약지역에 현지에 출장하여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시지부와 재계약을 통해 추진됐다. 검진대상은 20세 이상 옹진군 주민이면 가능하고, 검사항목은 심전도 및 흉부방사선 검

세종시 농업인 근골격계질환 예방 사업 현장 의견 나눠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 농업기술센터가 18일 16개 농가와 함께 2025년 시민참여예산 제안사업으로 추진한 ‘농업인 근골격계질환 예방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평가회를 개최했다.해당 사업은 무거운 중량물 취급과 반복적인 허리 굽힘, 손목 사용이 잦은 과수농가의 작업 특성을 반영해 농작업 중 발생할 수 있는 근골격계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올해 3월 처음 시작했다.농업기술센터

의정부시, 의정부시상공회 창립 제8주년 기념식 참석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2월 17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의정부시상공회가 회원 및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한 해 동안 추진해 온 주요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은 의정부시상공회는 2017년 출범 이후 지역 상공인 교류 촉진 상공인 권익 보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