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제3회 화천지역 교직원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16:45:09
  • -
  • +
  • 인쇄
“남녀부로 나뉘어 35명 참가, 화천군수와 체육회장 참석해 개회식 빛내”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제3회 화천지역 교직원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화천교육지원청은 6월 9일 화천생활체육공원 용암파크골프장에서 제3회 화천 교직원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화천교육지원청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화천군청과 화천군체육회, 화천군파크골프협회의 협조 아래 원활하게 운영됐으며, 참가자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스포츠 축제를 만들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최문순 화천군수와 송호관 화천군체육회장이 직접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하며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두 인사는 “교직원들의 화합과 건강 증진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과 지역사회의 협력을 강조했다.

이번 대회는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관내 교장, 교사, 행정직 등 다양한 교육 종사자 35명이 참가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친목과 건강을 다졌다.

참가자들은 스포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평소 교직 내에서 만나기 어려운 다양한 부서 간의 소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남녀부로 구분해 진행된 경기는 경쟁보다는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문영숙 교육장은 “교육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교직원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교직원들의 힐링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화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교육 가족의 소통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파크골프장체계적 운영 확립 방안 마련' 5분 발언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이 제2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관광·경제·복지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설”이라며,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체계적인 운영과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했다.이어 그는 현재 읍·면별로 운영되는 파크골프장이 이용시간, 요금체계 등에서 제각각이라며, 네 가지 개선 과제를 제시했다.첫째, ‘가칭

울산교육청-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 서명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8일 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4개 단체와 ‘2025년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에 서명했다. 울산교육청은 노동조합연대와 체결한 단체협약에 따라 노사협의회를 해마다 열고 있으며, 올해는 5월 28일 사전협의를 시작으로 네 차례 실무협의를 진행해 요구안 34건 가운데 23건을 합의하는 성과를 냈다.이번 협의회에서는 행정실 직원 결원 시 대체인력 자문 지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비도 막지 못한 열기…의정부 민락맥주축제 시민 발길 북적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 열린 ‘민락맥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6일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의정부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민락2지구상가번영회와 의정부도시공사 상권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시와 농협이 후원해 진행됐다. 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