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화천군 레저하고 캠핑가자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6:35:37
  • -
  • +
  • 인쇄
산천어파크골프장에서 즐기는 파크골프 체험
▲ '강원관광재단·화천군 레저하고 캠핑가자 성료'

[뉴스스텝] 강원관광재단이 주최한 ‘레저하고 캠핑가자 in 화천’ 프로그램이 9월 28~29일 이틀간 진행됐다. 200여 명의 참가자들은 화천의 대표 레저프로그램인 파크골프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화천 산천어파크골프장은 세계 최대 길이(300m)의 롱홀을 보유한 경기장으로 북한강변에 위치하여 경관이 좋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참가자들은 파크골프를 체험했으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화천 특산품을 제공했다.

이후 캠핑 참가자들은 만산동 국민여가 캠핑장 및 화천 평화의댐 오토캠핑장으로 이동하여 캠핑 프로그램을 즐겼다. 특히 화천군의 야영장 활성화 프로그램과 연계한 공연으로 즐길거리를 더하여 참가자의 만족도가 높았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는 “호수문화권을 대표하는 레저산업 육성과 관광의 연계를 통해 스포츠 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 마지막 일정은 10월 5일 양구에서 진행된다. 한반도섬 일원에서 접이식 마이카누 체험 및 카누 위에서 즐기는 카누피크닉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관광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학부모 관광해설사 운영으로 관광객 만족도 높인다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관광 안내 체계를 강화하고 지역 관광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26년 학부모 관광해설사’ 활동을 본격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학부모 관광해설사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양성교육을 이수한 뒤, 내 고장 알리기에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활동하는 시민참여형 관광 해설 인력이다.이번 활동은 매월 관광객이 많이 찾는 주요 관광지에 해설사를 배치하는 방식으로

함양군, 2026년 자격증 취득 교육비 지원

[뉴스스텝] 함양군이 군민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을 위해 ‘2026년 자격증 취득 교육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산업현장에서 수요가 높은 전문 자격증 및 면허 취득에 드는 교육비 실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는 작년보다 증액된 총 1억 5,54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133명의 군민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 확대 및 지원 내용 지원 대상 분야는 총 4

의령시니어클럽, 2026년 노인공익활동사업 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의령시니어클럽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의령군민회관 등 7개소에서 노인공익활동사업 참여자 1,038명을 대상으로 안전 및 활동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일상과 활동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노인 일자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의령소방서와 경찰서, 경상남도교통문화연수원과 협력해 응급처치, 화재 예방, 교통안전 등 실생활과 밀접한 안전교육을 어르신 눈높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