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미국 LA 한인 축제 참가〃 작년에 이어 완판 행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6:35:40
  • -
  • +
  • 인쇄
▲ 〃홍천군 미국 LA 한인 축제 참가〃 작년에 이어 완판 행진

[뉴스스텝] 홍천군은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된 제51회 LA 한인 축제에 참여한 홍천군 3개 기업이 작년에 이어 농가공 품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인 축제에 참여한 백이동골(대표 오석조)은 국산 농산물로 제조한 강된장, 쌈장, 간장 등을 판매했으며, 다원에프앤비(대표 정유석)는 쌀과자, 홍천 찰옥수수빵 등을 판매했다.

또한 달스팜 영농조합(대표 이영숙)은 홍천에서 재배되는 오미자를 활용한 오미차청, 건 오미자 등을 판매하여 현지 교민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번 LA 한인 축제에 참여한 홍천군 기업은 3만 5천 불(한화 4천5백만 원) 정도 판매량을 올렸으며, 현지 바이어(구매자)들과 1:1 매칭으로 비즈니스 상담을 통한 지역 농가공 품을 해외에 알릴 기회를 가지기도 했다.

박정임 홍천군청 경제진흥과장은 “LA 한인 축제 참가를 통한 홍천군 기업이 해외시장 판로확보와 우수 농가공 품을 널리 알릴 기회 됐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국내외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 적극적인 해외시장 마케팅을 통해 수출지원 정책을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달스팜 영농조합 이영숙 대표는 “이번 LA 한인 축제 참가로 해외시장 진출과 우수 농가공 품을 미국 시장에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하며, “완판 할 수 있도록 많은 구매를 해주신 현지 교민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례군 붓 끝에 담은 수행의 시간, 화엄사경전 개최

[뉴스스텝] 구례군은 화엄사전통사경원이 '제4회 화엄사전통사경원 회원전'을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화엄사 성보박물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회원전은 화엄사전통사경원 회원들이 그동안 수행과 정진을 통해 완성한 사경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불교 수행이자 예술 행위로 이어져 온 화엄사경의 전통과 정신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시회다.화엄사경은 『화엄경』을 중심으로 한 불교 사경 수

이천시 어린이도서관, 2026년 북스타트 책놀이 운영

[뉴스스텝] 이천시 어린이도서관이 2026년 영유아와 양육자를 위한 ‘북스타트 책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북스타트 책놀이’는 영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그림책을 읽고, 책과 연계된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참여형 독서 프로그램이다.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은 유아기부터 자연스럽게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보호자와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이번 프로그

울산 남구, 지역 문화예술을 이끌 ‘구립합창단’ 신규 단원 공개 모집

[뉴스스텝] 울산 남구가 지역 문화예술을 선도하고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할 ‘남구 구립합창단’의 신규 단원 5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지난 2024년 4월 창단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구립합창단의 퇴직 단원 충원과 파트별 필수 인원 보강을 위해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전공 단원 5명(알토 2명, 테너 2명, 베이스 1명)과 실력 있는 일반 단원이다. 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