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7월 ‘고향사랑기부했소 한우왔소’ 특별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9 16:40:47
  • -
  • +
  • 인쇄
재기부자 10만원, 새 기부자 3만원 상당 한우 추첨 증정 등 답례품 푸짐
▲ 영암군, 7월 ‘고향사랑기부했소 한우왔소’ 특별 이벤트

[뉴스스텝] 영암군이 7월 한 달간 고향사랑기부 특별 감사 이벤트 ‘영암에 고향사랑기부했소? 한우왔소!’를 추진한다.

고향사랑기부로 영암군에 마음을 전한 기부자들의 뜻에 보답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크게 2개 분야로 나눠져 있다.

첫째, 2023년이나 2024년에 기부하고, 올해 7월29일까지 거듭 기부한 재기부자에게는 변함없는 영암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추첨을 거쳐 20명을 선발 10만원 상당의 영암한우를 추가 증정한다.

올해 첫 기부자에게는 환영의 의미로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영암한우를 추가 증정한다.

7/30~31일 이틀 동안에는 10만원 이상 기부자들에게 푸짐한 답례품을 제공하는 ‘답례품 증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는 영암매력한우 삼호명품관과 기찬랜드명품관, 영암축협 등에서 제공하는 최대 300g 증량된 한우 불고기, 국거리, 등심 등이 준비돼 있고, 품목에 따라 사골육수, 불백육수 등도 추가 제공된다.

이영주 영암군 홍보전략실장은 “고향사랑기부로 영암 사랑과 지역 발전을 응원해 주는 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한 번 기부자가 영원한 기부자가 되도록 고향사랑기부제를 최대 활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영암군민 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울시, 24만 시민 찾은 공공심야약국 심야 의약품 공백 메웠다

[뉴스스텝] 늦은 밤 문을 여는 서울시 공공심야약국이 지난해 24만 건이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시민들의 일상에 자리 잡았다. 이용자의 79%는 비처방약 구매를 위해 약국을 찾았고, 해열·진통제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서울시는 올해 송파구에 공공심야약국 1개소를 추가 지정해 총 39개소를 운영하며, 심야 시간대 의약품 이용 편의를 이어간다. 서울시는 늦은 밤 갑작스러운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을 위해

[SBS 합숙 맞선] ‘테토녀’ 김현진, 김현준에게 직진 고백 예고! “오빠한테 마음 있는 거 알잖아”

[뉴스스텝] SBS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의 김현진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김현준에게 ‘직진 고백’이라는 마지막 승부수를 던진다.SBS 예능프로그램 ‘합숙 맞선’은 결혼하고 싶은 싱글 남녀 10명과 자식을 결혼시키고 싶은 어머니 10명이 5박 6일 동안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내 자식의 연애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초현실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서장훈, 이요원, 김요한이 3

서울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2026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 참석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S-어울림 에서 열린 '2026년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사단법인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가 주최한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신년인사회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김종수 복지기획관, 조석영 한국장애인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