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OP7, 전국투어 2026년 첫 의정부 공연 성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6:20:23
  • -
  • +
  • 인쇄


[뉴스스텝] 2026년 첫 전국투어 콘서트 '미스터트롯3' TOP7 의정부 공연이 성료했다.

지난 10일 오후 1시, 6시 경기도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미스터트롯3' 2차 전국투어 콘서트가 총 2회 개최됐다.

'미스터트롯3' TOP7(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새로워진 멋진 무대로 의정부팬들과 만나 새해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오프닝 VCR 영상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일곱 명의 멤버들이 오프닝 단체곡 '사랑의 트위스트'와 '환희'로 공연의 포문을 열자 객석에서는 떠나갈듯한 함성이 터져나왔다.

이어지는 솔로무대에서 첫 주자로 나선 진 김용빈은 나훈아의 '무심세월'로 감동을 전한 후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 첫 공연인 만큼 다양한 무대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인사했다.

선을 차지한 손빈아는 '사랑병'을, 천록담은 자신의 곡 '동해물과 백두산이'를 열창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춘길은 '눈동자', 최재명은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남승민은 '명자', 추혁진은 '불꽃처럼'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흥을 돋웠다.

춘길은 "의정부는 처음 공연인데 열기가 이렇게 뜨거울지 몰랐다.

관객 여러분과 호흡하는 이 무대가 정말 그리웠다"고 감회를 전했고 최재명은 "여러분이 응원해 주시는 만큼 매번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스페셜 무대 VCR 영상이 스크린에 소개되면서 TOP7은 세월 메들리곡 '고장난 벽시계'와 신나는 노래 '내나이가 어때서'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TOP7은 2026년에 지키고 싶은 새해 다짐을 각자 하나씩 얘기하며 팬들 앞에서 실천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이들은 "중요한건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라며 "관객 여러분도 새해 소망 모두 다 이루시고 병오년, 말처럼 힘차게 달려 나가시길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김용빈은 '비나리'를, 최재명은 '꽃이 피고 지듯이'를, 춘길은 '목포행 완행열차'를, 남승민은 '한량가'로 또 한 차례 멋진 솔로 무대를 펼쳐 보였다.

이어 천록담은 '빈 잔'을, 김용빈은 '보고 싶어서'를, 손빈아는 밝고 경쾌한 노래 '땡큐'를, 추혁진은 그 집 앞'을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멤버들끼리 짝을 이뤄 선보인 스페셜 유닛 무대에서는 천록담과 춘길이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을, 김용빈 손빈아, 추혁진은 '또 만났네요'를, 최재명과 남승민이 '누나가 딱이야'로 색다른 멋을 선사했다.

진선미 탄생을 담은 영상이 소개되자 함성이 터져 나왔고 천록담은 '눈물의 부르스', 손빈아는 '삼백초', 김용빈은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로 화려한 진선미 무대를 마쳤다.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부르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탄을 자아낸 김용빈은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공연의 막바지를 알렸다.

TOP7은 신나고 경쾌한 메들리곡 '쌈바의 여인' '풍악을 울려라' '모나리자'로 팬들과 아쉬운 이별을 달랜 후 포토타임을 가졌고 앙코르곡 '사랑의 미로' '애모'를 다같이 합창하며 새해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미스터트롯3’ TOP7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는 천안, 광주, 울산, 대전, 인천, 춘천, 서울 등지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