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교육지원청, 2024학년도 중학교 입학 재배정 전산 추첨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6 16:40:41
  • -
  • +
  • 인쇄
▲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뉴스스텝]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6일 15시에 2024학년도 중학교 입학 재배정 전산 추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중학교 재배정 대상자는 총 83명(남 41명, 여 42명)으로, 논산 학군은 4교에 10명(남 2명, 여 8명)을, 학구는 8교에 73명(남 39명, 여 34명)을 무작위 전산 추첨을 통해 배정 완료했다.

재배정의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배정 과정을 공개로 진행했으며, 추첨 결과는 학부모에게 즉시 문자로 발송됐다. 재배정 결과는 7일 15시에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희빈 행정과장은 “이번 재배정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중학교 진학한 만큼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