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정기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1 16:35:52
  • -
  • +
  • 인쇄
17일 중구청에서 2023년 결산, 사업계획 논의, 임원 선출 등
▲ 대구 중구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대구 중구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지난 17일 중구청 대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새마을협의회 정기총회에는 임병헌 중남구 국회의원, 이도수 새마을협의회장과 각 동 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어 진행한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에는 박명숙 새마을부녀회장과 각 동 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 2023년도 수입·지출 결산 상정 및 감사보고, ▲2024년도 기본사업계획 및 수입·지출 결산 예산(안) 상정, ▲중구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의 신임 회장 및 임원 선출에 대해 논의했다.

새로 취임한 이재호 협의회장과 김미경 부녀회장은 중구 새마을회와 중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신임 회장들과 임원들을 축하하며 “그동안 새마을협의회, 부녀회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전임 회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신임 회장님들과 임원, 회원분들도 새마을과 중구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일상‧내면 마주한 두 시선… 청주미술스튜디오, 4회차 전시 개최

[뉴스스텝]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는 19기 입주작가 릴레이 프로젝트의 네 번째 개인전을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지난 7월부터 시작된 릴레이 프로젝트는 입주작가들의 실험적 창작을 지원하며 2주마다 신작을 선보이는 개인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네 번째 릴레이전은 이주영 작가의 ‘링반데룽’과 전기수 작가의 ‘무음모드’를 스튜디오 전관에서 선보인다.이주영 작가는 도시 공간과 환경 속 공존의 문제를 탐구

충남도, 지역·세계 여성 리더 ‘한자리에

[뉴스스텝] 충남도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도내 일원에서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와 함께 ‘제10차 세계한인여성회장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지난 5월 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의 업무협약 후속 조치로, 재외동포 여성 리더 간 교류·협력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탄소중립을 위한 실천 지금 우리가 시작합니다’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

광산구,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가 15일 광산문화예술회관 1층에서 2025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에 따라 참여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이날 최태근 안전보건공단 강사가 진행했으며, 교육은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법 주요 내용 △현장 사고사례와 원인 분석 △예방 대책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