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랑 메종 파리', ‘팀 그랑 메종’의 치열한 도전을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5 16:40:14
  • -
  • +
  • 인쇄
▲ 영화 '그랑 메종 파리'

[뉴스스텝] 일본 개봉 당시 첫 주 관객 96만 명을 동원하며 화제를 모은 영화 '그랑 메종 파리'가 ‘팀 그랑 메종’의 치열한 도전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제목: 그랑 메종 파리 | 감독: 츠카하라 아유코 | 출연: 기무라 타쿠야, 옥택연, 스즈키 쿄카 외 | 수입/배급: ㈜미디어캐슬 | 제공: ㈜팬엔터테인먼트]

일본 대표 배우 기무라 타쿠야와 한국의 대표 배우 옥택연이 만나 화제를 모은 영화 '그랑 메종 파리'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랑 메종 파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만년 2스타’로 불리던 셰프 오바나가 동료들과 함께 진짜 파인다이닝의 최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치열한 도전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프랑스 요리의 본고장 파리에서 전인미답의 불가능에 도전한 일본인이 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셰프 ‘오바나’가 미슐랭 3스타를 향해 고군분투하며 현실의 벽에 부딪히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앞을 가로막는 세계의 벽”이라는 카피 문구는 프랑스에서 펼쳐지는 ‘오바나’와 ‘팀 그랑 메종’ 멤버들의 치열한 도전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드라마 [그랑 메종 도쿄]의 원년 멤버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 ‘린코’가 레스토랑을 관두겠다고 선언하는 등 팀의 위기를 암시해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합류한 한국인 파티셰 ‘릭유안’ 역의 배우 옥택연도 예고편에 등장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여기에, “요리에 목숨을 건다” 는 문구와 함께 ‘팀 그랑 메종’의 국경을 초월한 팀워크 속에서 탄생한 다채로운 요리들은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웰메이드 미식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츠카하라 아유코 감독은 '언내추럴', [중쇄를 찍자!]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았으며, '라이어 게임', '킹덤' 시리즈 등을 집필한 쿠로이와 츠토무 작가가 극본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번 작품은 아시아인 최초로 파리 미슐랭 3스타를 획득한 ‘Restaurant KEI’의 코바야시 케이 셰프가 요리 연출 감수를 맡아, 작품의 사실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전문 셰프의 참여로 완성된 디테일한 요리 연출과 함께 섬세한 미식 세계와 인물 간의 갈등, 팀워크를 균형감 있게 담아내 일본 개봉 당시 첫 주 관객 96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고, 전작 팬은 물론 새로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이러한 영화 '그랑 메종 파리'는 최근 국내에서 이어지고 있는 미식 콘텐츠 열풍에 합류하며, 깊이 있는 드라마와 생생한 미식 연출로 국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슐랭의 본고장에서 아시아인 최초 미슐랭 3스타 달성을 위한 오바나의 뜨거운 도전기를 그린 영화 '그랑 메종 파리'는 오는 8월 27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