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권은비의 2024 워터밤 백스테이지 공개! 화끈한 HOT 무대 ‘제대로 물 만났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8 16:45:08
  • -
  • +
  • 인쇄
▲ 전참시

[뉴스스텝] ‘전참시’가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대세’ 권은비와 이준의 특별한 일상을 공개하며 토요일 여름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렸다.

지난 17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9회에서는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화끈한 2024 워터밤 백스테이지와 찐친 부부 천둥, 미미의 신혼집 집들이에 나선 ‘극강의 효율맨’ 이준의 사랑 넘치는 하루가 펼쳐졌다.

먼저 ‘돌아온 서머퀸’ 권은비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워터밤 출격을 위해 집중 관리에 들어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워터밤 공연 당일, 아침 일찍 필라테스를 시작한 그는 공중에서 가위처럼 다리를 찢는가 하면 매달린 채 물구나무서 팔 힘으로만 버티는 등 고난도 자세를 척척 해내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운동 후 샵으로 향한 권은비는 여태껏 쌓아온 워터밤 무대 경험을 토대로 머리 길이와 메이크업 방법까지, 디테일한 요소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했다.

특히 ‘물 전문가’ 권은비는 눈에 물을 맞았을 시를 대비하는 리얼 꿀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고정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전수해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다.

‘워터밤 아이콘’ 권은비의 2024 워터밤 백스테이지도 공개됐다. 매니저의 진두지휘 아래 현장에 도착한 권은비는 심사숙고 끝에 의상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옷에 양면테이프를 붙이고, 신발을 수선하는 등 자신만의 워터밤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했다.

여기에 매니저는 권은비를 위해 방수 부채부터 권은비가 직접 구했다는 비눗방울 물총까지, 무대 소품 세팅을 함께 돕는 등 워터밤에 임하는 이들의 철저한 준비성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권은비가 무대에 오르자 분위기는 뜨겁게 달아올랐고 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라이브 노래 실력으로 ‘Door’, ‘Underwater’ 무대를 꽉 채웠다. 떼창을 유도한 권은비는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워터밤의 여신’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천둥, 미미 부부의 집들이를 위해 플렉스하기로 결심한 이준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준은 엠블랙 시절부터 오랜 인연을 이어온 천둥의 집들이 선물을 구매하고자 매니저와 쇼핑에 나섰다.

쇼핑 중 시식 코너에 정신이 팔린 것도 잠시, 이준은 고심 끝에 고급 휴지로 선물을 선택해 웃음을 안겼다. 지갑이 열린 이준은 매니저의 옷까지 플렉스하기도.

잠시 후, 이준은 선물을 들고 천둥, 미미 부부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하지만 이준은 또 다른 집들이 손님 안무가 김용덕, 산다라박이 준비해 온 떡갈나무 한 그루와 로봇 청소기, 턴테이블을 보고 깜짝 놀랐다. 집들이가 익숙지 않아 풀이 죽은 그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했다.

천둥과 미미의 신혼집 내부도 공개됐다. 아이돌 출신 부부답게 이들의 집에는 그룹의 추억이 쌓인 앨범들이 한가득 있었다.

이어 천둥은 집들이 손님들을 위해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발휘, 이준의 소울 푸드 김치볶음밥을 이용한 ‘김치볶음밥말이 튀김’ 등 진수성찬을 차려 군침을 자극했다. 그 과정에서 보여진 ‘리틀 최수종’ 천둥의 사랑꾼 면모가 설렘을 자아내기도.

한편 천둥은 데뷔 초 시절, 이준이 숙소 생활 도중 씻는 순서를 배려해 줬다며 과거 일화를 폭로했다. 훈훈한 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준은 최근 열애설 상대였던 산다라박과의 썸 의혹에 대해 “그림체 잘 어울린다”라고 긍정적으로 봐준다며 주변 반응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산다라박은 이준에게 ‘최고의 신랑감’이라고 칭하며 어쩔 줄 모르는 그를 귀엽게 보는 등 찐 케미가 느껴지는 이들의 집들이 현장이 마지막까지 꿀잼을 선사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309회는 이준이 매니저와 함께 천둥과 미미의 집들이 선물을 사러 가는 길에 엠블랙 시절 천둥과 머리 크기를 비교 당했다고 폭로하는 장면이 분당 최고 시청률 4.4%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겨냥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존재 자체가 장르인 배우 박성웅이 매니저와 헤어스타일리스트 사이에서 유죄(?) 가득한 반전 일상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기적의 커플’ 박위와 송지은이 새 사무실부터 둘의 결혼식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 통해 학부모 교육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은 9월 15일 19시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9월 15일, 9월 22일 2일 동안 총 4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와 학부모 간의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 및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그리고 학부모의

금천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마무리…추경 의결·민생현안 대응 촉구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는 15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3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의를 거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총 32건의 안건이 최종 의결됐다. 본회의에 앞서 엄샛별 의원이 홈플러스 시흥점 폐점과 관련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주민 생활 안전망이 붕괴될 중대한 사안”이라며 금천구청의 적극적이고

아산시의회 탄소중립특위,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로 탄소중립 사업 업무보고 청취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아산시 탄소중립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15일 오후 2시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 방식으로 탄소중립 관련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향후 방향을 논의했다.특별위원회는 김미영 위원장을 비롯해 김미성 부위원장, 윤원준 의원, 김희영 의원, 김은복 의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