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366일', 6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주연 아카소 에이지 내한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6 16:45:04
  • -
  • +
  • 인쇄
▲ 영화 '366일'

[뉴스스텝] 영화 '366일'이 6월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주연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내한을 확정했다.[감독: 신조 타케히코 | 출연: 아카소 에이지, 카미시라이시 모카, 나카지마 유토 | 수입: ㈜엔케이컨텐츠 |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배급: ㈜디스테이션]

아카소 에이지는 2023년 한국 단독 팬미팅 이후, 2년 만에 한국을 방문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366일'은 도쿄와 오키나와를 오가며 운명적인 사랑을 한 두 사람의 20년 간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 일본 개봉 당시 첫주 박스오피스 4위로 포문을 연 '366일'은 점차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에 성공하며 개봉 4주 차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약 250억 원의 흥행 수익을 돌파하는 등 일본 열도에 신드롬을 몰고 왔다.

특히 사랑을 경험한 누구라도 공감할 보편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일본을 넘어서 할리우드 영어판 리메이크까지 확정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366일'은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를 비롯해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4월은 너의 거짓말' 등을 선보여 온 일본의 로맨스 장인 신조 타케히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이번에도 섬세하고도 깊은 로맨스를 선사한다.

여기에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한국 드라마 리메이크작 [그녀는 예뻤다],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기를 모은 일본의 대세 배우 아카소 에이지와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성숙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카미시라이시 모카가 주연을 맡아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완성시켰다.

또한,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청량한 색감과 아름다운 오키나와 해변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시선은 상대를 향해 있지만, 서로 타이밍이 어긋나 더욱 아련함을 자아내는 연인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너의 웃는 모습을 계속 보고 싶었어’, ‘당신과 계속 같은 풍경을 보고 싶었어요’라는 서로를 향한 진심이 느껴지는 카피가 더해져 두 사람이 선보일 깊고도 진한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일본의 대세 배우 아카소 에이지 내한 소식으로 기대감을 더하는 '366일'은 오는 6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