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삼방시장상인회, 사랑의 김장 나눔 ‘훈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6:35:11
  • -
  • +
  • 인쇄
500포기 담가 취약계층에 전달
▲ 김해시 삼방시장상인회, 사랑의 김장 나눔 ‘훈훈’

[뉴스스텝] 김해 삼방전통시장상인회는 지난 7일 삼방시장 중앙통로 일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상인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정성스럽게 담근 500여 포기 김장김치는 삼안동행정복지센터로 전해져 관내 지역아동센터, 경로당, 취약계층 가구 200여 곳에 전달됐다.

이 행사는 삼방시장 상인회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매년 개최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올해로 9번째를 맞은 삼방시장의 대표 행사이다.

안오영 상인회장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나눔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삼방시장 상인과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훈훈한 인심과 활력이 넘치는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우리 시에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대구소방, 새내기 소방관 ‘직무적응 역량강화’ 특별교육 실시

[뉴스스텝] 대구소방안전본부는 12월 22일 대구소방교육훈련센터 대강당에서 중앙소방학교 제111기 신규임용자과정 교육생 102명을 대상으로 ‘소방공무원 직무적응 역량강화’ 특별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신규 소방공무원들이 현장 관서실습에 임하기 전,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기본 윤리와 행동강령을 이해하고 공무원 연금 제도 등 필수적인 직무 정보를 습득하여 조직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교육생들은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