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현석, '네가 빠진 세계' 종영 소감 "진우 역 맡아서 영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5 16:40:11
  • -
  • +
  • 인쇄


[뉴스스텝] 그룹 CIX(씨아이엑스) 현석이 '네가 빠진 세계' 종영 소감을 밝혔다.

현석은 지난 23일 종영한 EBS 1TV '네가 빠진 세계'에서 웹소설 세계 속 사대천왕의 실세이자 만인의 선배인 전교 회장 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현석은 완벽 그 자체인 전교회장의 모습을 갖추고 있지만 이득이 없으면 결코 움직이지 않는 극 실리주의자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현석은 소속사를 통해 "진우 역을 맡을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 아직은 부족한 저를 다른 배우들과 감독님, 촬영팀 등 여러 고마운 분들이 저를 이끌어 주셔서 여러가지로 많이 깨닫고 연기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시간들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해서 너무나 좋은 추억이 됐다. '네가 빠진 세계'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우리 배우분들, 스태프들 진심으로 감사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현석은 '네가 빠진 세계'를 통해 극을 풍성히 채우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엿보게 했다.

한편 현석이 속한 CIX는 최근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홍보대사에 위촉됐으며, 오는 30일과 31일 'CIX 2nd WORLD TOUR IN SEOUL'을 개최한다. 내년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폴란드, 네덜란드, 영국, 프랑스, 독일 지역을 돌며 유럽 투어를 진행하고, 3월 10일부터 26일까지 뉴욕, 레딩, 워싱턴, 시카고, 휴스턴, 포트워스, 템피,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등 미주 9개 도시를 방문하는 글로벌 투어를 펼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철우-트뤼도 특별 대담, APEC 성공과 포용적 성장 공감대

[뉴스스텝] 이철우 도지사는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세계지식포럼에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前 총리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가 주도하는 포용적 성장’이라는 주제로 특별 대담을 나눴다.이번 대담은 ‘에이펙(APEC)이 주도하는 포용적 성장’이라는 주제가 말해주듯 10여 년간 캐나다 총리를 지내면서 다양성과 개방정책을 활발히 추진한 트뤼도 총리와 5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에이펙(APEC) 경주

전북자치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장관표창 수상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실적에서 전국 광역지자체 1위를 기록하며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전북도는 9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5년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에서 2024년도 우선구매 실적을 인정받아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그간 전북도의 우선구매율은 2022년 0.23%, 2023년 0.72%에 머물렀지만 지난해에는 2.11%까지 끌어올리며 전국 광역단체

경기도의회 이택수 도의원, 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 위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소속 이택수 도의원(국민의힘, 고양8)이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재단법인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이택수 의원은 이날 경기도의회 예담채에서 개최된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생명나눔 서약 및 홍보대사 수락서에 서명하고 서약서를 전달받았다.이 의원은 이어 홍보대사 위촉장과 의원명패를 전달 받고 뇌사시 각막과 폐, 신장, 심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