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세계’ 신지민-주이-엑시-문수아-유빈 음원 오늘 5일 발매. “춤과 노래, 랩까지 모두 잡은 파격적 신곡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05 16:35:23
  • -
  • +
  • 인쇄
“춤과 노래, 랩까지 모두 잡은 파격적 신곡 공개”
▲ 자료제공 – ㈜쇼플레이

[뉴스스텝] JTBC 예능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의 2라운드 유닛 매치 음원과 3라운드 프로듀서 매치 음원이 공개된다.

‘두 번째 세계 Episode.5’가 오늘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두 번째 세계 Episode.5’에는 신지민의 ‘XTRAORDINARY (Dawn ver.)’, 주이의 ‘XTRAORDINARY (Night ver.)‘, 엑시의 ‘부리나케 (LATIN ver.)’, Who X (주이&문수아)의 ‘어떤X (What Type of X)’, 스물일곱 (유빈&신지민)의 ‘Very Good’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3라운드 주제인 신곡을 “OPEN”하는 프로듀서 매치에서 신지민과 주이는 ‘XTRAORDINARY’를 Dawn과 Night으로 각자 두 가지 버전을 선보였다. 같은 곡이지만 다른 매력을 담아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엑시가 선보인 ‘부리나케 (LATIN ver.)’는 더욱 정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음원으로 재탄생됐다. 어쿠스틱한 기타와 피아노 연주가 엑시의 우아한 보컬을 만나 한층 세련된 음악을 완성시켰다.

Who X (주이&문수아)와 스물일곱 (유빈&신지민)의 2라운드 유닛 매치 무대의 음원 또한 수록됐다. 주이, 문수아는 특유의 그루비한 매력으로 제시의 대표곡 ‘어떤X (What Type of X)’를 소화하며 보이스 리더와 시청자의 압도적인 호평을 끌어냈다.

유빈, 신지민은 세련된 편곡으로 블락비의 ‘Very Good’을 선보였다. 유빈과 신지민의 감성적인 보컬과 매력적인 랩플로우가 어우러지면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두 번째 세계’는 유빈, 신지민, 문별, 미미, 엑시, 주이, 문수아, 김선유 8명의 걸그룹 래퍼들의 보컬 전쟁이라는 타이틀로 화제를 모았다.

대결이 진행될수록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으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보컬리스트로 성장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두 번째 세계 Episode.5’는 오늘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세계’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하남문화재단 신년음악회', 전석 매진 속 공연 앞둬

[뉴스스텝] (재)하남문화재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2026년 신년음악회'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오는 2026년 1월 24일 오후 5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시민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하남문화재단 신년음악회는 매년 새해의 시작을 음악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재단의 대표 클래식 공연으로, 올해 역시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전석 매진

(재)중구문화재단 '월요극장' 2026 첫 무대,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특별 공연

[뉴스스텝] (재)중구문화재단은 서울 중구민을 위한 특별 공연 프로그램인 ‘월요극장’의 2026년 첫 작품으로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2월 2일 오후 7시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진행되며, 오는 1월 19일 14시부터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월요극장’은 충무아트센터 휴관일인 월요일을 활용해 서울시 중구 거주민에게 수준 높은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는 중구문화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