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한가위 편백 숲에서 피톤치드를 느껴보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6:25:14
  • -
  • +
  • 인쇄
사천케이블카 자연휴양림 추석 연휴 정상운영 안내
▲ 사천케이블카 자연휴양림 추석연휴 정상 운영

[뉴스스텝] 사천시는 다가오는 2025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사천케이블카 자연휴양림’을 정상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연휴 기간 중에도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편백 숲에서 산림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네트포레 모험놀이시설도 일부 운영한다. 추석 연휴는 10월 3일부터 10월 9일까지이다.

특히, 10월 5일부터 10월 8일 추석 연휴에는 자연휴양림 입장료가 무료로, 평소와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편백 숲 탐방로가 개방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숲나들e 사천케이블카 자연휴양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식 시장은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가족들과 편안하게 산림 휴양과 치유를 할 수 있도록 시설 안전점검을 마쳤으며, 풍성한 한가위 명절, 아름다운 사천바다와 산림경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광명문화재단, 겨울 방학 기획 공연 '늙은 개' 개최

[뉴스스텝] (재)광명문화재단은 겨울 방학을 맞아 기획 공연으로 그림자극〈늙은 개'를 오는 2월 7일(토) 오후 2시 광명극장에서 선보인다.그림자극 〈늙은 개〉는 반려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오밀조밀하고 정감 가는 그림자 표현과 배우의 섬세한 움직임이 어우러져 어린이 관객에게는 상상력과 감수성을, 성인 관객에게는 잔잔한 여운과 공감을 전한다.이 작품은 평생 할머니 곁을

경남문화예술회관, 2026 상반기 공연 라인업 공개

[뉴스스텝] 경남문화예술회관은 기획 작품 브랜드 ‘Season G’와 함께 2026년 상반기 시즌 공연·전시 라인업을 공개했다.‘Season G’는 품격 있는 예술(Great Art)이 일상 속으로 스며들어 경남(Gyeongnam) 도민의 풍요로운 삶(Good Life)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경남문화예술회관의 기획 작품 브랜드다.예술이 머무는 일상을 통해 삶의 감각은 확장되고, 문화적 경험은 한층 선

해양수산부, 산하 공공기관 국민께 업무보고드립니다

[뉴스스텝] 해양수산부는 1월 14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부산·울산·경북·전남권역 공공기관(9개)의 업무보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업무보고는 산하 공공기관장이 고유 업무를 명확히 파악한 가운데 국정기조에 맞는 방향성과 의지를 가지고 제대로 일하고 있는지를 부처차원에서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무보고의 전 과정은 해양수산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하여 국민들께 실시간으로 공유할 계획이다.업무보고에는 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